베로닠님의 완두콩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베로닠님의 완두콩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베로닠
리뷰10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6.20
완두콩밥 만들었어요. 콩종류중에서 가장 먼저 나오는 완두콩은 색깔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자루째 사다가 껍질을 벗기고 깨끗이 씻어서 물기 뺀후 냉동실에 넣어두고 조금씩 꺼내 밥에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 햇마늘도 같이 넣었더니 더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공기(210g)
325kcal
완두콩밥
4.9(리뷰 5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