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고도 찰보리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고도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0
간식으로 찰보리빵을 먹었다. 작고 귀여운 크기지만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느껴져 정말 맛있게 즐겼다. 부드러운 빵 속의 달콤한 맛이 좋았고, 한입 크기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다. 작지만 알찬 맛이 느껴지는 간식이라 만족스러웠다. 😊🍞✨
#일반식 #간식

1인분(30g)
88kcal
고도찰보리빵
4.9(리뷰 7개)
·식단기록41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