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햇반 현미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햇반 현미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377
조회수 1 작성일자 26.06.21
백미와 현미가 적절한 비율로 고르게 섞여 있어 찰지면서도 부드러운 조화가 돋보입니다 적당한 수분감을 머금고 있어 밥알 하나하나에 윤기가 흐르며 고슬고슬하게 잘 지어졌습니다 현미 특유의 껍질이 과하게 이물감을 주지 않고 꼭꼭 씹을수록 구수하고 담백한 풍미가 입안에 은은하게 퍼집니다 식감이 거칠지 않고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삼킬 수 있으며 건강한 집밥 느낌의 다양한 반찬들과 곁들여 매일 먹기 좋은 깔끔한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30g)
210kcal
햇반현미밥
4.9(리뷰 62개)
·식단기록3.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