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석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박해석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해석
리뷰7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1
오늘 다이어트식으로 샐러드를 배달시켜서 점심으로 먹었는데 맛있었다 소스도 맛있고 식구들도 맛있다고 같이 먹는바람에 내몫이 작아지네요 담에는 많이 시켜서 먹어야겠다 다이어트하기 힘들다 이걸 언제까지 해야하지
아 힘들다 밥도 먹고싶고 고기도 먹고싶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