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5163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675163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5163
리뷰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6.21
동네 학교에 보리수가 있는데 열매. 따다가 저당설탕 으로 보리수청 담갔어요.
생수에 타서 먹는데 새콤달콤해서. 시원하게 마시니 너무 괜찷습니다.
찾아보니 비타민C가풍부해서 항산화작용도 있고, 피로회복, 혈행개선.간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100g)
92kcal
보리수 열매
4.8(리뷰 23개)
·식단기록19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