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포신님의 블루베리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나포신님의 블루베리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나포신
리뷰9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1
포천에 있는 넓고 배경 예쁜 카페인데 이름은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블루베리 스무디 6,500원이었던 것 같고 달달하고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약간 상큼하기도 해서 먹기 좋아요 ㅎㅎ 더운 여름에는 아주 딱입니다 ㅎㅎ 한잔 다 마시면 배가 불러요 ㅎㅎ
#일반식 #간식

1잔(150ml)
188kcal
블루베리스무디
4.9(리뷰 95개)
·식단기록48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