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3
부드러운 식감의 단백질 풍부한
고소한 두부로 만든 순두부찌개 너무 맛있어요~^^
계란 까지 넣어서 영양까지 최고 만점.✨️🎈
국물은 홍합으로 우려낸 베이스로 깊은 국물맛까지
한끼 식사 메뉴로 강추하는 영양식 식사♥️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