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오야님의 짬뽕순두부찌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크레오야님의 짬뽕순두부찌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크레오야
리뷰8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2
친구들과 강릉 여행가서 돌아오는 날 점심으로 선택한 메뉴인데 현지 택시 기사님한테도 추천받은 메뉴입니다
순두부 식당이라고 하기엔 건물이 너무 멋진 곳이라 놀랐고 규모에 놀랐고 웨이팅에 놀랐네요
웨이팅이 있는곳은 이유가 있다고 믿었기에 1시간을 기다려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고 밑반찬도 너무 맛나서 몇번이나 셀프리필을 했네요
담에 기회가 있다면 재방문 하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짬뽕순두부찌게
4.4(리뷰 3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