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ou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mou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mou
리뷰9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2
얼큰한 순두부 찌개 너무 맛있었어요 순두부도 많이 들어있어서 담백했고 얼큰한 매운 국물이라 비온는 날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여기에 면추가와 밥을 넣어 말아서 김치와 같이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습니다 건강에도 좋구 맛고 있어서 자주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8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33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