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미트리 닭가슴살 볼 깻잎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미트리 닭가슴살 볼 깻잎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3
미트리 모든 맛 먹어봤는데 전 오리지널맛이 제일 좋긴 해요 깻잎 향 좋아해서 깻잎맛 솔솔 올라오는 게 맛있었습니다!!!0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35kcal
미트리닭가슴살 볼 깻잎
5.0(리뷰 3개)
0
짱구뉜
리뷰12713

1인분(100g)
135kcal
미트리닭가슴살 볼 깻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