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402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402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402
리뷰147
조회수 1 작성일자 26.06.22
오랫만에 점심으로 순두부를 먹었습니다. 일반순두부를 주문했는데 조개살과 게가 들어가 있어 시원한 국물맛이 좋았습니다. 저는 순두부에 달걀을 풀어먹는것보다 그대로 익혀서 반숙으로 먹는게 순두부의 국물맛을 더 느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8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33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