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닌데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닌데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닌데
리뷰7
조회수 1 작성일자 26.06.22
김밥천국 순두부찌개를 먹었습니다
빨간 국물은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았으나
국물의 깊은맛은 없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바지락이
해감이 안돼서 모래가 씹혔고 순간 비린 맛이 확
올라오는 바람에 완전히 입맛을 버렸습니다
그나마 순두부와 계란만 건져먹었습니다
다시는 먹고 싶지 않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8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33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