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채맘님의 당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쓰리채맘님의 당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쓰리채맘
리뷰135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3
당근라페 살짝 흉내낸 당근채.
소금에 절였다가 물기 꼭 짜고 통후추, 식초, 올리브오일 조금 뿌려서 먹으면 꿀맛.
그냥 먹어도 좋고 구운 계란이나 삶은 계란에 얹어 먹어도 맛나다.
냉장고에 몇시간 두니 감칠맛이 더 돋는 느낌이다.
샐러드에 양상추와 곁들여도 맛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41kcal
당근
4.8(리뷰 404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