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1762님의 팔도 비빔면20%UP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1762님의 팔도 비빔면20%UP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1762
리뷰4
조회수 1 작성일자 26.06.23
팔도비빔면이 눈에띄어서 끓여먹었는데.집에채소도
보이고 깻잎도넣고 상추도넣고하니
새콤하이 비빔면자체가 맛있어서그런지 채소가드가도 의외로 맛있었습니다ㅋ. 채소만있다면 다시한번 이쁘게해서 비벼먹고싶네요.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6g)
635kcal
팔도비빔면20%UP
4.8(리뷰 38개)
·식단기록117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