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옹스님의 두부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잠옹스님의 두부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잠옹스
리뷰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23
김치가 시큼한 편이었지만 묵은지라 맛있렀고
두부가 단단하지않고 순두부식감이라 오히려 좋았네요. 퍽퍽하지않고 수분감이 있어서요.
고기는 목살이어서 기름지지않고 단단하고 양도푸짐헤 많이
잘먹었습니다. 김치찌개는 소울퓨드죠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62kcal
두부김치찌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