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언니이님의 고구마치즈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골드언니이님의 고구마치즈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골드언니이
리뷰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25
완제품을 해동 후 소스를 뿌려서 먹는
고구마치즈돈까스 .
다소 칼로리가 높은편이라 부담이 될 수 있지만,
점심에 먹는다면 든든란 한끼가 될 것 같아요 .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와 치즈까지 더해져서
영양면에서도 부족함이 없어요 .
아이와 함께 혼밥으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작은양의 밥과 샐러드까지 함께 한다면
영양구성 굿 !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688kcal
고구마치즈돈까스
4.7(리뷰 39개)
·식단기록36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