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ㅐㅐ님의 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래ㅐㅐ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래ㅐㅐ
리뷰3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3
전 고기는 구워 먹는 게 젤 맛있는 거 같아요^^
꽃등심입니다 미디움으로 먹으니 젤 맛있네요
소고기라 입에 넣으면 살살 녹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
나래ㅐㅐ
리뷰34

100g(100g)
287kcal
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