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일동후디스 계란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일동후디스 계란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5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25
아기 간식으로 유명해서 슬쩍 한 알 뺏어 먹어봤는데,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더라고요.
손가락 한 마디만 한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과자를 입에 쏙 넣었더니, 처음엔 바삭하고 가볍게 씹히는가 싶다가 이내 침에 닿자마자 몽글몽글하고 부드럽게 사르르 녹아내려요. 몇 번 우물우물하지도 않았는데 감쪽같이 사라지는 식감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맛은 자극적인 단맛이 아니라, 계란 특유의 은은하고 고소한 풍미와 분유처럼 부드럽고 달큰한 맛이 입안에 순하게 퍼져요. 먹고 나서도 입천장에 달라붙거나 텁텁하게 남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게 참 좋더라고요.
한 알씩 쏙쏙 집어먹다 보니 어른 입맛에도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서 아기 몰래 계속 손이 가는, 담백하고 고소한 최고의 영양 간식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20kcal
일동후디스계란볼
5.0(리뷰 5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