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3
고구마 한박스 샀어요. 달콤하고 아주 맛있네요.
출출할때 한개 먹으면 포만감 있고 좋아요.
매년 한박스씩 사 놓고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포도향기
리뷰783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