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4
순두부 사놓은지 일주일이 넘었다
오늘은 꼭 해 먹어야지
늘 매운 것만 끓여봤는데 이번에는
맑은 순두부 계란탕을 끓여 보았다
육수 한알ㆍ 소금과 국간장으로 간을 마쳤다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