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1.24
오뚜기 생와사비 43g 튜브형. 매운맛이 강하고 신선해서 회, 초밥, 면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모든요리에 곁들여 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
대문63
리뷰2754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