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뜰날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해뜰날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뜰날
리뷰2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4
이른 아침(6시 30분) 출근 전~
전자레인지에 고구마 반쪽 돌리고,
두유 제조기에 콩 두유 만들어서
먹었어요.
매번 굶고 출근하지마
새로 시작되는 월욜이라
후다닥 만들어서
먹고 출근하니
오전 시간이 든든하더라고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