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탄단지 닭가슴살 바베큐 볼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탄단지 닭가슴살 바베큐 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24
하림에서 나온 맛닭가슴살바베큐맛이예요
편의점닭가슴살은 가격대가 있어 세일할때 가끔사야되요
특제소스를발라 두번구웠고 바베큐향이 좋아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72g)
250kcal
탄단지닭가슴살 바베큐 볼
5.0(리뷰 1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