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4
어제 마트에 가보니 겨울철인데도 바나나를 많이 팔고 있어서 두 욲음이나 사왔어요..겉이 검게 변해 있어서 세일을 하길래 얼른 가져왔는데 껍질을 벗겨 보니 속은 하얗고 싱싱하며 달콤하니 맛 있었어요..세일가 1000원! 득템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