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굽네 훈제 닭가슴살 스파이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굽네 훈제 닭가슴살 스파이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4
굽네는 좀 퍽퍽햐요 비추
너무 퍽퍽해서 먹기 어려웠어요
소스빨로 억지로 다 먹은 기억이
납니다 너무너무 퍽퍽햇습니다.ㅎ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굽네훈제 닭가슴살 스파이시
3.0(리뷰 1개)
0
짱구뉜
리뷰12743

1인분(100g)
120kcal
굽네훈제 닭가슴살 스파이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