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맘1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렌맘1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렌맘1
리뷰6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4
잔치국수 먹고 싶을 때 조금이라도 건강 생각을 위해 우리밀 통밀국수를 구매해서 먹습니다. 맛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 먹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1
엘렌맘1
리뷰69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