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켠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켠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켠
리뷰47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1.24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고소하고 맛있어요
산미 있는 커피를 안좋아하는데 메가 커피는 산미가 없어서 종종 사먹습니다
겨울에도 아아파라 오늘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다이어트식 #간식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