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29
회는 정말 먹어도 먹어도 맛이 좋아요
특히 건강에 좋은데다가 살도 안쪄서 좋아요
그래서 회를 자주 먹으면 좋은데 비싸요
먹을 수 있을때 먹어야죠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