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4
저녁에 먹은 북창동 순두부입니다. 햄치즈 순두부인데 고소하고 간도 딱 맞고 아주 오랫만에 맛있게 막었어요. 견과류 낚지 젓갈도 진짜 맛있구요. 콩나물무침을 몇번씩 가져다 먹었는데 시원하고 아삭아삭하고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