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쏘미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쏘미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쏘미
리뷰7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4
고구마 맛있을때 에프에 구워서 냉동 넣어놨다가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갖 구운거마냥 촉촉 달콤 진짜 맛있어요! 스무디로 갈아먹어도 좋구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예쏘미
리뷰72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