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5
바나나는 생생한것보다 후숙해서 껍질이 갈색 반점 됬을때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사탕보다 더 달콤한 바나나 한개로 아침을먹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핑크다야
리뷰819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