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다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다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다
리뷰22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5
간식으로 오늘은 바나나를~~
혈압에 좋은 음식이래요.
제가 혈압이 높아져서 고민이거든요.
다음 검진때 약처방 나올듯해서
간식도 혈압에 좋은 바나나로 먹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용가리다
리뷰225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