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5
엄마가 만들어다 주신 무말랭이 무침이에요.. 어릴때는 싫어하던 반찬이었는데 성인이 되니 꼬드득 꼬드득한 식감도 너무 좋고 매콤달달한 양념도 좋아서 즐겨먹게 되는 반찬이에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