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5
점심으로 순두부찌개를 먹었어요.
얼큰하니 추운 겨울 딱이네요.
또 먹고 싶은 맛이였어요.
닭고기 튀김도 곁들여 있어서 매우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포도향기
리뷰783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