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자연드림 닭가슴살큐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자연드림 닭가슴살큐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5
닭가슴살 큐브를 사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었어요. 에프에 구워 먹으면 더 맛있지만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만 데워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소스랑 같이 먹으면 최고예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50kcal
자연드림닭가슴살큐브
4.0(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