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후후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ㅇㅈㅇ후후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ㅈㅇ후후
리뷰28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5
팬이 어느정도 달궈지면 파랑 기름넣어서 파기름내요
다진마늘 조금 넣고 더 볶다가 숙주 넣고 소금,후추 살짝 뿌려서 센불에 볶아줍니다.
너무 오래 익히면 숨이죽어서 살짝 아삭한 식감 날 정도만 익힙니다.
밥 적당량 퍼서 숙주볶음 올리고 간장양념 넣어서 비벼먹어도 맛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