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굽네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매콤바베큐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굽네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매콤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25
개인적으로 최애맛이예요 매콤바베큐맛이 제일 맛있어요 그다음엔 오리지널맛이 맛있었어요 시즈닝이 찐해서 소스 노필요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10g)
140kcal
굽네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매콤바베큐
5.0(리뷰 2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