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5
최애 튀김인 오징어튀김ㅎㅎ
겉은 바삭하게 튀겨졌고 속 오징어는 쫄깃하게 살아 있어 한 입마다 고소한 풍미가 느껴집니다.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 깔끔하게 즐길 수 있고, 따뜻할 때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