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리롤님의 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로리롤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로리롤
리뷰2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6
닭가슴살 먹었어요 주 3회이상은 먹는 것 같아요 원래 익혀서나온 것보다. 생닭가슴살 사서 제가 요리해먹는걸 좋아하는데 시간없으면 전자렌지에 후딱 데워먹어용
#일반식 #간식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띠로리롤
리뷰232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