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희원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진희원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진희원
리뷰34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6
점심에.밑반찬을.만들어서.애들과.나누워먹으려고.무우말랭이를.만들었습니다.물에잠깐불려서.양념에 물엿을.조금넣고 조물조물 맛있게.되었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사진희원
리뷰343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