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6
오늘은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쌀쌀하긴했지만 옷을 너무 덥게입어서 땀이 삐질나길래 아이스로 먹었어요.
시원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