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강한 반찬들🩵

건강한 반찬들🩵내가 좋아하는 두부 구이와 계란후라이 입니다ㅎㅎ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늘 오후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8
  • 마음그릇
    단백질 보충 가득한 반찬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좋은날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고마워용 마음님
    오늘도 행복한 날 마무리하세용
  • 한결맘
    오늘은 단백질 가득 채우셨네요. 야채도 좀 곁들이지 그러셨어요..김치라도..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앗 반찬중에 하나랍니당 ㅎㅎ
    다른것도 먹었어용 ><
    걱정감사해용
  • 기춘이530707
    두부 들기름에 구우면 너무 맛있어요
    맛있게 드셨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진짜 맛났어용
    제가좋아하는 반찬들이랍니당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저도 두부랑 계란 좋아해요
    근데 저희 큰애는 두부랑 계란 아예 안 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헉 진짜루용!?
    이렇게 맛있는 반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