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17 혈당일기 3기 4일차

5월 17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 식후 2시간 식단 : 동태탕, 두부조림, 메츄리알 아침으로 백미밥과 동태탕을 먹고 아이 등원시키고 장보고 오느라 1시간정도 걷고 2시간 후에 쟀는데 많이 떨어지지 않은것 같다. 현미밥으로 바꿔봐야겠다.

할수있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할수있담

5/17 혈당일기 3기 4일차

밑반찬- 소시지부침 + 두부부침 !

집에와서 해봤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밑반찬- 소시지부침 + 두부부침 !

줌바 후 저녁

ㄴㅏ물 비빔밥으로 허기를 달랩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줌바 후 저녁

혈당관리는 무조건 식단과 운동,수면을 잘 해야한다.

혈당관리에는 무조건 저염식단과 운동,수면이 잘 되어야 혈당이 좋게 나온다. 저염식단과 운동을하고 수면의 질이 나쁘면 혈당도 좋게 나오지않아 삼박자가 잘맞아야 된다. 그래서 계속 밤 10시가 넘으면 수면을 취하고 저염식단으로 현미밥, 소고기,돼지고기장조림, 오이,당근,아몬드,호두,블루베리,달걀, 김,두부,등으로 식단을 하고 있다. 운동은 땀이나는 걷기와 뛰기를 위주로 하고 있고 또 물을 자주 마셔주고 있다. 이렇게 하니 정말 몸도 예뻐지고 혈당도 좋게 나와서 자신감도 많이 생겼다.계속 열심히 잘할것이다.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혈당관리는 무조건 식단과 운동,수면을 잘 해야한다.

혈당일기 3기 5일차

5월17일 금요일 측정시간 : 7시40분(저녁식후 1시간30분 경과 저녁식사로 어린 상추와 소고기 다져 볶은 것을 넣고  고추장 비빔밥을  해 먹었다 .그리고는 3층 계단을 세번 오르내리기를 하고서 혈당을 재었다. 그래도 좀높다  혈당은 재며 긴장하고 신경쓰게 된다  혈당에 너무 일희일비 하게돼   씁쓸하다.  

생강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생강꽃

혈당일기 3기 5일차

저녁은 족발

 가게에서 샐러드로 점심 먹고 나와서 오늘 세무소에 보낼 문서가 있어서 문서 떼와서 다시 가게 가서 팩스로 보냈어요.  엄마 퇴근 시간도 다 돼서 엄마랑 같이 퇴근하고 저는 집 근처 족발집에서 족발 사서 집에서 식구들과 족발을 먹었네요. 잡곡밥 반그릇 데워서 배추와 족발 쌈 싸먹었어요. 집에 있는 좀 싱거운 무생채와 두부쌈장으로 먹고 새우젓은 찍지 않았지만 족발에도 간이 제법 돼 있더라고요. 비빔메밀국수는 안먹고 그대신 고기는 먹고 싶은 만큼 먹었어요. 원래 보쌈을 더 좋아하고 족발은 덜 좋아하지만 모처럼 먹은 족발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족발

혈당일기 3기 3일차

-혈당 측정시간: 저녁 식사 전공복 -내용: 저녁 해장국 먹기전인데 수치가,,,,높아요....관리안되는 중이네요 ㅜㅜ 저녁 식단 예정 식단 : 비빔밥 반그릇 예정 운동도 많이 하고 식단 조절도 더 많이 신경써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R12프로ㅡMain님의 프로필 이미지

R12프로ㅡMain

혈당일기 3기 3일차

혈당일기 3기 5일차

5/17 오후 5시 혈당 결과입니다. 늦은 점심으로 한우 불고기랑 열무비빔밥 쪼오오금 과식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었습니다. 8천보 걷기 운동하고 집와서 쉬다가 잰 혈당 곧 저녁먹을예정인데 조절할예정입니다.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혈당일기 3기 5일차

1형당뇨인의 혈당관리 방법

2014년도에 당뇨 진단받고 지금까지 열심히 관리중이에요.  아침에 혈당이 많이 오르는 편이라서 아침에는 샐러드를 먹는 편이에요.  점심에는 회사에서 먹어야 하는데. 미니뷔페에서 거의 먹는 편이에요.  미니뷔페 특성상 음식이 대부분 달고 짜고 하니까 최대한 덜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식탐이 많다보니 가끔은 잡채, 떡볶이, 돈까스 들이 나오면 조금 더 먹어서 오후 혈당이 높게 나오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많이 자재하는 편이에요.  아침에는 5시 20분에 일어나서 1시간씩 꼭 운동해요.  주말에는 조금 게으름을 피워서 특별한 약속이 없다면 7시쯤에 운동해요.  제 경우에는 공복에 운동을 해도 혈당이 떨어지지 않아서 항상 공복운동해요.  아침에 운동하고 나면 상쾌하고 뿌듯해서 운동을 하지 못하는 날에는 좀 찌뿌둥함을 느껴요.  저녁에는 야채 위주의 식사를 좋아하는 남편과함께 아채 듬뿍 저녁식사에 흰쌀은 하나도 섞지않은 잡곡밥을 80g정도 먹어요.  밥솥에 하나가득 해서 위생팩에 소분해서 냉장실에서 하루 재우고 난 뒤에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꺼내 먹어요.  그 방법이 혈당을 좀 더 덜올린다고 해서 쭉 그렇게 하고 있어요.  점심식사후에 보통걷기로 2~30분 정도 걷고 있구요.  저녁을 많이 먹은 날은 18층 계단 타기 해서 혈당을 조절 하고 있어요.  많이 움직이고 적게 먹는게 최고인거 같긴 한데요.  안먹고 사는거 한계가 있기에 먹고싶은거 적당히 먹고 최대한 저당으로다가 바꾸고 열심히 운동하려고 해요.  아침 샐러드 소스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요.  최애 소스인데요. 들깨가루 1: 들기름0.5: 간장 0.5 : 식초 1 비율이에요.  오늘 점심식전 혈당이에요.  오늘 점심 메뉴에요. 오늘따라 달콤이 반찬만 있어서 의도치않게 소식했어요. ^^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1형당뇨인의 혈당관리 방법

혈당일기 3기 5일차

5월 17일 맑음 아침 식후 2시간후 105 어제 점심식사후 조금 높게 나온것 같아서 아침에 두부를 넣고 연하게 끓인 청국장에 밥을 반공기와 달걀 후라이 하나로 가볍게 먹고 원두커피한잔후 2시간후 측정하였는데 양호하게 나옴

골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골말

혈당일기 3기 5일차

맛점 하셨지요

맛점 하셨지요 점심 구내식당에서 비빔밥 먹었는데요 야채 아래 밥 있어요,,밥보다 야채가 많은 비빔밥이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맛점 하셨지요

또 참치씸장

두부가 없어서 아쉽네요. 쌈채소 있으니 또 만들었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또 참치씸장

혈기챌3기 3일차 식후2시간 127

점심식사 .12시 닭가슴살과 과일곁들인 샐러드. 소스 최소. 두부 미소된장국. 아이스아메리카노 탄수화물 제한식후 30여분 빨리걷기후 수치예요.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기챌3기 3일차  식후2시간 127

5월17일 혈당기록 3기3일차

5월17일 아침공복 혈당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으로 두부구이와 샐러드 먹었구요.  저녁산책 1시간 했어요.  오랫동안 당뇨가 있어 관리가 쉽진 않지는 않네요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5월17일 혈당기록 3기3일차

5월17일(금)/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날짜: 5월17일(금)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치식단(음식) : (어제 저녁식사) 비빔밥, 견과류 요거트 내용: 5월15일 부처님오신날에 절에서 봉사하고 받아온 나물들로 어제저녁에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다. 거기다 엄마가 준 상추에 싸서 먹었더니... 전체 반찬이 야채가 많아서인지 오늘 아침 혈당은 90밑으로 내려와서 88이 나왔다. 야후!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5월17일(금)/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5월17일(금)/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날짜-5월 17일 시간-아침식사 후 내용- 오늘 아침으로는 된장국과 현미밥, 멸치볶음을 먹었다. 호박과 양파를 넣었고 두부를 좋아해서 두부를 좋아해서 많이 넣었다. 원래 국물을 많이 떠서 밥을 말아먹는 편인데 국물을 줄이는 식습관이 좋다고하니 줄이도록 노력해야겠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5월17일(금)/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건기챌3일차 인증했어요

오늘은 어제 만들어둔 김치두부장떡  나머지 부쳐먹었습니다. 병아리콩,계란장조림,무채,돈나물 함께 먹었어요^^

0미로0님의 프로필 이미지

0미로0

건기챌3일차 인증했어요

혈당일기 3일차

아침식사로 연두부랑 새송이버섯 먹는데 아이가 남긴 베이컨볶음밥 먹었더니 혈당이 엄청오른것같네요. ㅠ 식후 1시간 수치가 132네요

무브먼ㅌ님의 프로필 이미지

무브먼ㅌ

혈당일기 3일차

아침 샐러드

아침 두부 굽굽하고 샐러드 넣어 식사해야겠어요

원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킬

아침 샐러드

혈당일기3기 5일차인증

5월17일 금요일 혈당체크시간 공복 어제 산나물 비빔밥이랑 미역국 먹었다 그랬더만 공복 혈당정상 으로 나왔다 열심히 노력한만큼 결과가  나온다 화이팅하자

KKK용식이22님의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혈당일기3기 5일차인증

혈당일기3기 5일차

5월17일 금요일 마감혈당 저녁을 늦게먹어서 늦게까지 소화시키고 운동하다보니 마감혈당이 늦었네요 튀긴 돈까스를 먹었음에도 두부먹고 운동하니 혈당이  내려가서 좋네요

또또숑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또숑

혈당일기3기 5일차

5월 16일(목) 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 16일(목) 혈당일기 3기 3일차 저녁식후 2시간후 체크 오마이갓! 이렇게 식후 혈당체크하는건 간만인것같아요, 체크하게 된 것도..사실상 옆에서 남편이 군것질하고있어서 꾹 참다가 ㅜㅡㅜ 저녁에 두부부침,현미쌀밥,계후 먹고 50분 줌바수업(물마심) 하고 체크했는데 와우..120간당하네요 ㅠㅠ  꾹 참고 자봐야겠어요

알로하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로하영이

5월 16일(목) 혈당일기 3기 3일차

저녁식사- 매운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사- 매운 순두부찌개!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날짜:5월 16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2시간이후 내용:출근하여 식사부터하고 일을 시작한다.식단은 제육볶음,시래기두부된장국,청경채겉절이,김치약간,느타리버섯볶음,상추,흰밥 이었다.결과는 양호했다.평소 식후보다 공복혈당이 더 신경쓰인다.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5월16일 혈당일기3기 3일차 인증

날짜 ㅡ 2024.05.16. 목요일 측정시간 ㅡ 아침 공복혈당 103mg 아침공복혈당 103mg 저녁식후 자기전에는 운동으로 공복혈당이 100 이하가 되도록 노력 해야겠다ㆍ 점심으로 겉절이 가득 계란 비빔밥 저녁으로는 배추쌈 모닝글로리볶음 당근라페 식후혈당 120 대 115 mg로 안정권 이였다ㆍ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5월16일 혈당일기3기 3일차 인증

<혈당스파이크예방>식사순서~단백질부터

오늘 점심은 닭가슴살1팩.  비빔밥(양반현미밥1팩.호박나물.고기다짐육볶음)고추장.참기름. 요렇게먹을때  항상 닭가슴살 1팩을 먼저먹어요. 그랬더니ᆢ식후혈당차이좋아졌어요. 밥먼저먹을때는 식후 1시간 180 단백질먼저 먹은후는  식후 1시간 110 닭가슴살 요제품 추천해요. 넘 맛있고.식감도 넘좋아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혈당스파이크예방>식사순서~단백질부터

5월 16일 (목) l 혈당일기 3기 2일차

- 날짜: 2024.05.16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8:50 (식후 30분 이내) - 혈당 측정 결과: 100mg/dl - 내용: 오늘은 저녁은 5시쯤에 먹었고, 메뉴는 명란아보카도 비빔밥이랑 김이었다. 근처 마트에서 아보카도 후숙이 아주 잘 된 것을 세일하길래 가져와서 명란이랑 비벼먹었다. 역시 아보카도는 맛있다!♥ 그리고나서 오후 7시쯤에 살짝 달달한 것이 먹고싶어서 바나나 2개와 귀리두유를 마셨다. 바나나도 엄청 익어서 달달했다ㅎㅎ 바나나 먹고 30분 이내에 혈당을 재니 100이 딱! 나왔다. 정상수치이지만, 그래도 바깥 바람좀 쐬고 들어와야겠다~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5월 16일 (목) l 혈당일기 3기 2일차

3기 혈당일기 4일차

5월 16일 저녁 8시 35분 혈당측정 아침 현미잡곡밥,제육볶음 점심 잡곡밥,두부김치 저녁 피자3조각,참외,찐계란1개를 섭취하고 약 1시간 경과후 측정한  혈당값이다. 지난 2일간 혈당이 낮게 나와 기기의심도 나고해서 밀가루 음식먹고 의자에 앉아있다 측정해보니 역시 많이 나왔다.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3기 혈당일기 4일차

요건 먹어도 살 안찌고 포만감 좋아요^^

제가 애용하는 반찬이긴한데,  이건 아이들도 좋아하고,  다이어터들에게도 천상 좋은 식단이 될거에요~  -양배추새우 브로콜리 볶음- 1. 새우와 마늘 맛술 넣고 볶기  2. 브로콜리 살짝 데치기 3. 새우와 양배추 그리고 브로콜리 넣고, 양념장(간장4/ 맛술 또는 물 4/ 올리고당 1/ 식초 3/ 후추 톡톡톡/ 마지막에 참기름 1 넣고 센불에 볶아서, 양배추 아삭함 살리기!  이렇게 한 뒤 바로 먹어도 좋지만, 냉장고에 놔두고 시원하게 먹어도 좋습니다! 

신행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행지

요건 먹어도 살 안찌고 포만감 좋아요^^

혈당 일기 3기 4일차 인증

측정시간대 -저녁식사후 저녁으로 비빔밥과 소고기무국을 먹었는데 식전에 과자를 한봉지 먹고 저녁을 바로 먹어서인지 결과가 높게 나왔다. 간식 좀 줄여야겠다.

vovo2님의 프로필 이미지

vovo2

혈당 일기 3기 4일차 인증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5월16일 3일차

5월16일 목요일 저녁 후 혈당 125 오늘 저녁은 순두부찌게 샐러드 걷절이 등 걷절이가 좀 짜서 그런가 좀 높게 나왔내여. 낼부턴 짠거는 조금만 먹어야겠어여.

신자유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자유인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5월16일 3일차

5월 16일 (목) 혈당일기 3기 4일차

날짜 : 2024.05.16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20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배달로 포케를 주문했어요. 닭가슴살 토핑을 선택했고 야채가 부족한거 같아 집에 있는 파프리카와 샐러드 믹스를 더해서 먹었어요. 곡물 조합이 보리 귀리 현미여서 괜찮은 거 같고 양도 100g 정도 인거 같아서 혈당에 크게 영향이 없네요. 비건스리라차 소스가 맛있었네요. 약간만 섞어서 먹었습니다. 섞어서 먹는 비빔밥 종류가 혈당에 좋지 않다고 해서 처음에는 따로 먹었고 절반 정도만 소스 약간 넣어서 비벼 먹었는데 혈당 괜찮네요. 점심 파프리카 / 샐러드 믹스​ 배달 포케올데이 곡물밥 포케 닭가슴살​ 어니언후레이크 게살샐러드 적채 콘옥수수 양상추 보리,귀리,현미 드레싱 비건스리라차​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5월 16일 (목) 혈당일기 3기 4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