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장보기- 식탐

아침에 자꾸 김밥이 보여서 김밥 재료 갓나온 찹쌀 도넛 5개 그리고 사과 한꾸러미 우유랑 두부는 필수지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장보기- 식탐

보리밥 비빔밥 이 정도는 기본이쥬? 😛

오랜만에 포식 해봅니다 다이어트로 그 동안 참 억제했어요 ㅎ 보리밥에 야채 아주 한가득 넣고 청국장에 열무김치 ㅋㅋㅋ 아싸 무한이니까 많이 먹어야쥬😊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보리밥 비빔밥 이 정도는 기본이쥬? 😛

5월 21일 (화) 혈당일기 3기 3일차

날짜 : 2024.05.21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이가 장염으로 입원해서 함께 병원생활하느라 오랜만에 체크했는데 여전히 공복혈당이 조금 높네요. ㅜㅜ 어제 저녁엔 고등어구이와 두부된장찌개 먹고 야식도 안 먹었는데.. 요즘 운동을 너무 못했는데..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걸어볼게요~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5월 21일 (화) 혈당일기 3기 3일차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242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2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앱에서 쇼핑 가능한 G포인트 3,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완주자 발표🔥   🩸혈기챌 2기 완주자 명단🩸 0630연준맘 별사랑천사 죽비 가을이엄마 별숙 준이할미 가을하늘맘 복덩이복덩이 지니어스쩡 강미미 복례여사 지니업트 개별꽃 붐뿜 지니z 걩이 뷰리플 지은할아버지 건강하루 블리네 지호이모 건강하자으니 블리비 쩌기저별 고승 비포장도로자전거 쪼물딱 골말 빈이준이맘짱 차돌이맘 공양미 빠담소리 청개구리이 구름이짱22 뾰로롱v 초심무심 구삥l 뾰료롱 초이용 그리얌 쁜지맘 최민준엄마 글라라 사랑합니다4 쵸코파이팅구 금장산 사비나67 코코리다 깊은샘 사자킹 콩나무 까꿍스 사투아 콩콩89 깐뚱 산곡동미녀삼총사 크리스탈b6m 깨개갱 산책이 클로니 꽃이뻐 새벽을열다 키토렐라 꿈굽는사람 새봄아침에 태재네 날씬캔디아줌마 생각없는아이 터벅 낮밤1 생강꽃 투호 냥냥써브 서나얌 프라임12345 노는게제일조아 서해태백산 피타 뇌순이 세림혜수기 핑코스모스 뉴열린 셰어 핑크펭수 달달별 송승환 하늘한번 달달한일상 수호천사삐삐 하트니 달콤무지개 숲마을 한소래미 달콤한게으름 스타벅스DT 할수있담 달콩님 스터디 해이미 달토끼81 신나게살자고 해피로즈 담율로 신자유인 해피이정 당근먹기 신행지 행복휴 당근먹기딸 썬영이 향기222 도나도나도나 쏭냥 혁혁 도정훈 씬아 홍길이 돌푸 씽씽걸 화이팅뎅녀사 동그라미1 아들셋마미 환ᆢ 동동이고모 아이스크림언니 후빠 두부닷 아침향 훈스맘2 듀듀링 안녕하세요님 흑설향 등산들맘 알로하영이 흰둥구름 딱딱이 알비나2 byhahn 딸기초코 앙뚜 cofl 또또숑 앙칼진애미나이 comachen1 똥강아지공주님 애교뭉 CSM6978 뚜벅뚜벅뚜벅뚜벅 애플짱 dyrn 라떼사랑v 앵두정원 freeday 랜디랜디 어묵손가락 haass 렝스 어흥어흥 Heej 로앰 언제나행복 je00 리루맘 에네스 jeju줌마 마고할미 엘트 jenifer19 마루와함께 연완이맘 jeonghee 마이뽕 영진왕빠 jive12 만캐쉬원해요 오르테즈 k0mmi 맘예린 오버더레인보우 KKK용식이22 매화나무 왕대박1 Kramer 먹게비 왕대박7 KWK 무브먼ㅌ 요술봉 lilymijin2 문탱맘 용용님 MINJEONGYi 뭔소리야 우리아들2 muuu2 미니미썬가드 웅뚜이 myjung9770 미수기왕짱 워니뚱 okzone 미시리 원신흥동농부 Queen혀니 미엘 으찐 rheeon 미지동현맘 은남매 run2 미클 은유랑 sara0904 민서니엄니 은향이 sara1298 밀루땡땡 이쁜서니짱 shin3357 밍키199 자몽한고미 sunny82 바다속고양이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 superjob 박미옥 정숙한여자정말 systle10 밥알곤약 정쑥이 vovo2 뱀사골반달곰 정우철11 wowooo 벌곡댁 조콩만 wrinkle 별거아닌걸 주여니2 ymittang ZGMF zntkskzlzy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2회차🎁

  지니어트 유저들의 "혈당 관리 비법"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당첨자글🔽 보고가세요, 💞   👑혈당 컷! 시그널 2회차 BEST 10👑 혈당 관리를 위한 저당 식품 공유❤️ 혈당 스파이크를 낮출 수만 있다면.... 🩸혈당 관리 (간헐적 단식)공복 운동후 키토김밥 이제 혈당관리는 필수인것같아요 당뇨1형 당화혈색소12.6->7.8 클린한 식단으로 관리하는 혈당관리 방법 혈당관리? 운동은 필수 동반자 입니다. [운동, 식단, 차] 를 이용한 혈당 관리 혈당일기 5월2일 2기 1일차 인증 조급해하지 않고 조금씩 내리는 것에 집중하기 당뇨환자들은 적게 자주 먹는 것이 좋습니다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 발송됩니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작성 유저는 당첨 제외되셨습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구룸구룸 더달달 레몬그린 미클 사비부 앙칼진애미나이 치노카푸 파인더홀 화이팅뎅녀사 superjob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비포장도로자전거 진니어트트 감이오네 빈이준이맘짱 쩌기저별 강미미 뽀잉이 청개구리이 걍갱 사족보행 초이용 건강하자으니 살빼자이번엔 쵸코파이팅구 검은콩두부 생강꽃 코코레이스 고구마피자맛있어 서구이쁜이 콩콩89 기춘이530707 서해태백산 콩콩이짱 김정미gy7 셰어 클로니 까꿍스 소나무1234 탐새 깐뚱 솔트1 태거니 꽃잎23 숑숑이야 터벅 꿈굽는사람 수국이 털보꾸기 나나나이쁘니 수봉카페 티얼그레이 날씬캔디아줌마 수수깡7 파인솔 남달팬 숨은꽃처럼 파인호랭이 낮밤1 숫자 평송가성 냥냥써브 슈머니아 피코 닐리리야스 슈빠 피타 다시빼 시나몬66 핑코스모스 달콤한게으름 시아81 하늘바래기 담율로 ㅇㅅㅇ지니 하늘아래고 당근먹기 아무도 하이바라바라 당근먹기딸 아이스크림언니 한니발 당근쥬스쪼아 아침향 한소래미 더블제이이 안레몬 한주연 도정훈 알로하영이 해설사 두부닷 앙뚜 해피로즈 듀란듀란 애플짱 행복한집3 들꽃7 앤디킬 행복휴 뛰어라 앨리젼 홍길이 라때홀릭 야고 회원정보 랄랄ㄹ 야롱 훈야 로앰 얌이얌이 훙인데요 롱도 어묵손가락 흑설향 루미오 어트지니요 agnes0117 리베라따 연완이맘 Cliff 릴리아니 영리한고양이 dhwhl777 마고할미 영선이302 diane0807 마루와함께 영진왕빠 Gale 만캐쉬원해요 오기로기 highway032 맑은하루 오늘도 화이팅요 hongek58 망고가좋아 옹동 immi 매드비너스 왕비될거야 immi75 매직이 우리아들2 je00 매화나무 유지녀 jeju줌마 멋장 윤성맘 jiyaaa 멍청이2 으라라라챠 k2023 멍청이3 윽악쿵 Kint 미여니70 은경이 KKK용식이22 미주장 은유랑 Kramer 미지동현맘 이니퍼플 KWK 민니23 이워닌 myjung9770 바나나해나 이쟈벨 odell86 바다속고양이 이하린80 raintree 바람타고 인생중 roh69 밴드닥터 임삼미 run2 벌곡댁 잘될 s9424103 별단비 쟈쟈쟈 sara1298 별빛가득 정숙한여자정말 seabuck 별이단비 조콩만 smile34037 보이윤 주안맘0413 so2 복있는여자 죽비 so이니 붉은레드 준돌파파 ssul0115 뷰리플 준이할미 suminin 블리네 쥬쥬안 wrinkle 블리비 지구외계인 ymittang 비오는날 지니1106 YS2 비오는하늘 지니어스쩡 ZGMF 비인스 지도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2회차🎁

[당첨자 발표] 50회 소통왕 당첨자 발표❤️‍🔥

[안내]  소통왕 이벤트는 별도의 성공인증서 제출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되었습니다 ☺️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   ❤️‍🔥50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3등 🥇 뽀봉 제벌 파인더홀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4~10등 🥈 구룸구룸 원킬 레몬그린 잘될 애플짱 주안맘0413 우리화이팅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1~30등 🥉 0미로0 로블ㅎ 유지녀 그냥지나 루시안 저스트영 꽃이뻐 마음그릇 차칸청춘 꿈이룸♡ 보통아이 파인호랭이 냥식집사 수수깡7 핑크한울이 담쓰담쓰담 숲속의나무 하늘바래기 당근쥬스쪼아 야고 ✨ 지니어트 소통왕 31~100등 ✨ 건강하자으니 블리비 지앤혁 건빵맛과자 사랑혀니 쨋든럽 껌씹는여우 산곡동미녀삼총사 채아미 꼼꼼엄마 새벽을열다 치노카푸 나는무너 선구자239 코로세움 난괜찮아용 선물부자 쿠보 냥이키우기 성실한라떼누나 토끼7777 다미마 셰인 파란여름 달나라토끼55 숨은꽃처럼 포메다둥이네 달려볼꺼야 쉬림프 피크타임 더달달 슈롭 한결맘 동남이쁜이 슈퍼말차 현유리 들꽃7 ㅇㅅㅇ지니 호림짱 딸기와의행복 안델라 훈스맘2 러브복동 애니홀릭 agnes0117 로니엄마 여니솔이맘 biki 망고가좋아 여리나 heracchang 매너모드극의 영진왕빠 highway032 매직이 워터멜론 je00 머랭22 은유랑 roh69 목표사십구 이닝지아 seabuck 불곡산 인간비타민 ssalcong초코 붉은레드 작은구름 ssul0115 vovo2 🤗 지니어트 소통왕 101~200등 🤗 340 멍청이3 우리아들2 2민트홀릭 메리달님 워니뚱 감사합니다12 미르윤 워니s 강도마미 미주장 으라차차차차 걷기와 미클 이하린80 경이로운다이어트 밍키199 정숙한여자정말 곤냥이나와 밥잘먹고잠코자자 정육 굳트 밴드닥터 조인순 그린키위 뷰리플 주여니2 기잼뽀 비포장도로자전거 죽비 기춘이530707 빠담소리 준이할미 김귀요미 뾰료롱 줘요 김봉두 사랑합니다4 짱구야학교가자 깐뚱 산들바다 청간정 깐징짱 서경용 청수레국화 꿈굽는사람 소나무1234 캔디스리현숙 나쁜엄마 송쩡 켈리장 늘봄봄 수국이 클로니 다우니향기 수퍼마덜 파인솔 달남99 숫자 평송가성 달빛23 쉬리107 푸른봄 두부닷 슈니쓰 하늘과솜사탕 듀리안 스네이 하오링 뜡이맘 아침햇살77 한주연 랄라러랄 앙뚜 향기음악 람라미 앙칼진애미나이 cogo092 링고픽 어트지니요 iloveoov23 마고할미 에브리루다 jive12 만캐쉬원해요 엘리12 k2023 망고주니 여루별 KKK용식이22 먹자먹자 영선이302 skyjhj0407 멋지게살아야나야 와캣 valor314 멍청이2 요리의여왕 wrinkle ymittang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50회 소통왕 당첨자 발표❤️‍🔥

아침, 흑임자죽과 두부부침

그런 거 있지 않나요? 간밤에 입터지면 아침 먹기도 싫은데... 그래도 먹어야 할 때 자괴감이... 아... 외식을 하지 말아야지.... 아주 정신을 못 차리네요😱 원래는 찜기에 이렇게 많답니다ㅋㅋ 제가 아침을 늦게 먹어서 항상 조촐했던 거예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흑임자죽과 두부부침

5월21일 3기4일차 입니다.

기온이 널을 뛰네요 식후 2시간 입니다. 아침은 두부구이, 계란후라이, 나물반찬 먹었네요. 음식조절을 잘해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 힘냅시다.

bdw1007님의 프로필 이미지

bdw1007

5월21일 3기4일차 입니다.

혈당일기 6일차

오늘도 아침밥을 먹어버렸네요. ㅎ 연두부에 들기름 얹어서 먹었어요.  식후 30분정도 지났는데. 혈당오르는 중인가봐요.  102 나왔네요. 

무브먼ㅌ님의 프로필 이미지

무브먼ㅌ

혈당일기 6일차

5월21일 화요일 혈기챌 3기 7일차 인증

공복혈당: 103 요즘 스트레스때문에 혈당 관리가 쉽지않다. 오늘은 잘 나온편이다 아침식사는 두부조림 계란과 나물로 식사중이다. 식후 30분 걸어다닐것이고 오후에도 많이 움직일 예정이다. 모두 관리해서 건강해지자구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5월21일 화요일 혈기챌 3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3기4일차

날짜 :2024.05.21 측정시간 : 아침공복 내용 : 저녁으로 비빔밥으로 간단하게 먹었고 고구마 모종 심고 밭일한다고 많이 움직였다.. 그런(?) 덕분인가 오늘공복 혈당은 정상이네 ..

재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슥이

혈당일기3기4일차

5월21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8일차 인증

날짜 : 2024.5.21.(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공복) 내용 : 오늘은 혈당 측정 결과 약간씩 낮아짐           어제 저녁 소식과 운동해 그런것 같아요            지속적으로 운동 예정이고, 오늘 아침은           잡곡밥과 두부 야채 위주로 하고, 점심은           가볍게 할 예정입니다.           저녁은 잡곡밥과 김치 멸치볶음으로 할           예정입니다.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5월21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8일차 인증

살빠졌다는 소리는 들어보자!

이번 2주도 지니어트의 미션과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했습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고 옷차림도 얇아지고 있어 지치지 않고 더욱 힘을 내보려고 애를 쓰려고 합니다..ㅎㅎ 이번 2주도 급하지 않는 차분한 마음으로 기존방식과 큰 차이없는 방법으로 감량을 위해 관리했고 이번에도 체중을 감량했습니다. 몇년간을 80kg을 넘나들다가 저번회차에서 1차목표였던 73kg대를 달성했는데요. 이번에는 72kg대로 진입하는데 성공해서 나름의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본 숫자거든요... <체중변화> 6주전 : 75.7kg 4주전 : 74.9kg 2주전 : 73.7kg 이번 : 72.7kg 언제 72라는 숫자를 본건지 기억도 가물 할정도로 오래되었는데 너무 오랜만에 72kg대를 보았네요. 여기서 방심하지 않고 근력병행하면서 더 감량해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비포애프터> 사진을 보게 되면 점점 복부가 갸름해지는게 보이기는 합니다. 몸 전체에서 지방이 빠져나가다 보니 큰 차이는 아닐수 있지만 점점 복부의 살들이 가벼워지고 있는게 체감이 되고 있어서 긍정적입니다. 몸전체에서 살이 빠지면서도 계속 복부의 지방이 자리잡고 있는데 이건 단시간에 해결되기는 어려울것 같고 근력운동으로 근육량을 늘리면서 지방을 줄여야 복부의 살들도 점점 소멸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동안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병행하면서 빠지고 있는 복부살들의 모습입니다..ㅎㅎ <식단>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기본 식단은 흔들리지 않고 지키려고 합니다. 저녁에 런닝을 하고 식사를 하면 식사시간도 꽤나 늦기 때문에 더더욱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과 야채식사로 부담없이 채우려고 합니다.  런닝을 하고 나면 배가 고파서 순간의 유혹을 잘 참아야 하는데 그게 참 어렵습니다. 매일 먹고 싶은것을 안먹고 참는것도 정신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주말하루는 영화를 감상하며 과자와 함께 먹으면서 나름의 희열을 느끼기도 합니다..ㅎㅎ 아래 사진처럼 여전히 양배추는 절대 집에서 끊기지 않게 준비하고 있고 두부요리, 닭가슴살 요리도 자주 해먹고 있습니다. 양파, 마늘도 빼놓지 않고 챙겨 먹고 있구요.  <운동>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것이 식단이라면 보기 좋게 빼면서 요요가 오지 않게 하고 또 사람에게 활력, 에너지를 줄수 있도록 하는게 운동인듯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어느순간 지치게 되고 예민해지기도 하고 허무함도 올때가 있을 겁니다. 그때 그런 약해지는 멘탈을 잡아줄수 있는게 운동이라고 자부합니다.  이번에도 주 4회 이상 비가 오거나 개인사정이 있지 않다면 런닝을 했습니다. 5km 이상 30분~60분정도의 런닝을 합니다. 날이 점점 풀리고 특히 요즘에 저녁에는 야외활동을 하기에 적당한 기온이라 하천변을 나가게 되면 많은 분들이 걷거나 런닝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분들이 많습니다. 꼭 시간을 내서 몸을 움직여주시기를 추천합니다.  야외에서는 런닝으로 유산소와 하체운동을 겸했다면 집에서는 홈트로 여전히 밴드운동으로 근력운동을 합니다. 캐시딜에서 구입한 밴드 인데 캐시딜포인트를 이용하거나 다이소를 가도 밴드등 여러 운동용품이 많습니다. 가볍게 시작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체질량지수 bmi> 이번에는 체질량지수도 궁금해서 신장과 체중을 기입해 보았는데 그동안 늘 과체중 이었는데 가까스로 정상범위에 들어왔네요.  체질량지수가 100% 맞다고 보기는 어렵겠지만 수많은 데이터로 만들어진 방법이기 때문에 충분히 참고해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정상범위에 들어오기는 했는데 여전히 가까스로 정상범위에 들어와있는 정도 입니다.  안정적으로 정상범주에 들어올수 있도록 계속 운동과 식단을 이어가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검색창에 '체질량지수' 검색해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조언> 장기전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순간순간 유혹이 있지만 그 시기를 견디게 되면 듣는소리가 있습니다. "어? 왜이리 살빠졌어? 다른사람 같아!" 이런 말입니다.  이번에는 1년에 1번 있는 모임에서 살빠졌단 소리를 듣게 되니 그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음을 느끼고 스스로 자존감이 올라가더라구요 ㅎㅎ 다이어트 시작했으면 살빠졌다는 소리는 들어봐야죠 ㅎㅎ 그런 의도치 않은 보상이 있으니 더 힘내서 해야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화이팅을 하게 됩니다. 순간을 참아보시면 분명 자존감이 올라갈겁니다!!!  여름이 시작되는것 같습니다! 모두 화이팅 입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살빠졌다는 소리는 들어보자!

5월 20일 월. 혈당일기 3기 6일차

날짜 : 5월 20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후 2시간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2시간후 측정기록입니다 늦은 저녁을 먹었는데 반찬은 닭가슴살 상추무침 삶은두부 반모에 잡곡밥 먹었네요 그랬더니 우와 오랫만에 혈당 괜찮네요

shin3357님의 프로필 이미지

shin3357

5월 20일 월. 혈당일기 3기 6일차

10회차 다이어트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다이어트에 성공한 30대입니다. 제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 점과 꿀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감량 기간 저는 약 2개월 동안 다이어트를 진행했습니다. 처음에는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조금씩 노력하면서 체중을 감량할 수 있었습니다.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감량 전 몸무게는 53.5kg이었고, 눈바디는 복부와 허벅지에 살이 많이 붙어 있었습니다. 옷을 입을 때도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감량 후 몸무게는 51.8kg이고, 눈바디는 복부와 허벅지의 살이 많이 빠졌습니다. 옷을 입을 때도 사이즈가 맞아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었습니다. 감량 방법 (식단) 식단은 하루에 1,500kcal 이하로 섭취했습니다. 아침에는 계란, 고구마, 우유 등을 먹었고, 점심에는 샐러드, 닭가슴살, 토마토 등을 먹었습니다. 저녁에는 두부, 생선, 채소 등을 먹었습니다. 감량 방법 (운동) 운동은 하루에 1시간 이상씩 했습니다. 유산소 운동으로는 걷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등을 했고, 근력 운동으로는 스쿼트, 런지, 푸쉬업 등을 했습니다. 꿀팁 및 조언 다이어트를 할 때는 자신의 몸 상태와 목표를 고려하여 적절한 식단과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꾸준한 노력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제 글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선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선비

10회차 다이어트 후기

혈당일기 3기 2일차

저녁을 늦게 먹는 바람에 혈당이 조금 올라간듯하네요 김치찌개랑 두부 그리고 어묵반찬으로 먹고  시원한 음료 한잔 햇네요 먹는만큼 당이 올라가니 자제하기란 쉽지가 않은듯해요

행복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휴

혈당일기 3기 2일차

혈당일기 3기 3일차 체크

저녁 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곤약잡곡밥에 배추숙주찜과 들기름에 구운 김을 얹고 간장 소스를 뿌린 뒤 덮밥으로 먹었다. 갓김치를 곁들 여 먹고 후식으로 귤, 바나나, 땅콩버터를 먹었다. 식후 운동으로 실내자전거 2K.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3기 3일차 체크

최악의 궁합 음식 요약

토마토+설탕=소화불량&혈당 변동   조개+옥수수=식중독   장어+복숭아=설사   시금치+두부=결석   감+도토리묵=변비   ㅡㅡ   토마토 살탕이랑 두부 시금치 이 두개가 나 한테 문제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최악의 궁합 음식 요약

먹깨비의 체중되찾기 성공기✌️

먹깨비의 다이어트는 다이어트후기 9회차를 끝내고도 계속 되었답니다. 저혼자만의 고독한 다이어트를 연이어하고 있었어요.  급 불어난 체중을 빨리 제자리로 돌려놓아야 했기 때문에 마음이 조마조마 했어요. 누가 뭐라고 한것도 아니고 강요한것도 아니지만 저혼자 마음이 급하고 조급해서 발동동 구르는 심정으로 또 이렇게 2주를 보내게 되었네요.  저만의 몸무게에 대한 마지노선이 있거든요. 체중계에 이 숫자는 넘기지말자 이런거요. 😅 누가 그러더라구요. 40대가 되면 절대 살이 안 빠진다고.. 40대 이후로는 찌는 일 밖에 없다고 😨 억울해.. 🥺 나이 드는것도 억울한데 살도 안 빠져요..😢 이 말을 나이를 먹다보니 더더욱 알겠더라구요.. 진짜 살이 찌는건 눈 깜빡할 순간이고 살 빼는건 산정상에 오르는 등반의 길과 같다는 것을요.. 젊을 땐 몰랐어요. 으레 그냥 하는 말인 줄 알았죠..  40대 넘어서 살빼려고 관리하는거 진짜 힘들어요.. 건강에 관심있으시고, 몸에 조금 더 신경쓰시는 젊으신 분들은 꼭 젊으실 때 관리 잘 해놓으세요.. 꾸준히 운동하시고, 몸에 좋은거 많이 드세요.  한해, 하루라도 더 산 산증인의 뼈져리게 후회하는 말예요 😭😭 아, 그런데 요즘에는 젊으신 분들은 알아서 훨씬 더 철저히 관리 잘하시더라구요. 정말 대단들하세요👍 제가 문제죠.. 문제였죠 ㅋㅋㅋ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바로 시작하는 5월 7일부터 하기는 했는데, 몸무게를 재지 못해서 9일꺼 밖에 없네요. 2일 간격이라서 아마 비슷할거라고 생각해요. 5월 7일부터 해서 5월 19일까지 했어요. 20일 아침공복에 몸무게를 쟀으니 19일까지 한 걸로 기록할께요. 총 감량기간은 13일이구요. 총 감량은 1.5kg 이네요.  기록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간에 한번 몸무게가 훅 늘어납니다.. ㅋㅋㅋ 먹깨비의 주말 먹방습관을 이기지 못하고 잠시 달달이의 유혹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일탈을 했다가 돌아왔더랍니다ㅋㅋㅋ 주말만 아니었더라면 더 빠졌을 거 같긴한데, 그래도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에 저혼자 흐뭇하고👍 저혼자 제가 대견스럽네요 👏👏👏 5️⃣ 감량 방법 (식단) 계속 쭉 이어온 다이어트여서 식단은 전과 비슷하게 했어요. 가공식품, 군것질 끊고 건강한 음식으로 몸을 되살리자! 이제는 건강한 몸을 생각해야 하니까요. 이런 생각으로 최대한 몸에 좋은 것으로만 섭취하려고 했어요. 아침은 안 먹던지 제철과일을 먹었어요. 아침인데 배도 안 고프고 안 먹고 싶은 날 있잖아요? 아무것도 안 먹었는데 기운이 있는 날 말이예요. 그런 날은 그냥 안 먹었어요ㅎ 굳이 먹고 싶은 것도 아닌데 억지로 먹지는 않았어요. 안 먹어도 점심까지 괜찮더라구요. 중간에 잠깐 배가 고프긴 했지만 일한다고 정신 없으면 또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요즘에 참외가 참 맛있더라요! 2주간 아침에 참외만 먹은거 같아요ㅋㅋ 뭐 하나에 꽂히면 무섭게 그것만 먹어서요ㅋㅋ 먹을땐 주먹만한 조그마한 참외 두개 먹었어요. 맛나요~ 달아요~ 든든한 아침으로 좋더라구요. 놀라셨나요.. 전 껍질채 참외 먹어요... 왠만한 얇은껍질 있는 야채,과일은 껍질채 먹어요ㅎ 전에 글에도 있지만 당근도 사과도 껍질채 먹구요. 껍질 깨끗하게 씻어서 같이 먹으면 생각보다 먹을만 합니다ㅋ 껍질채먹으면 포만감도 훨씬 오래가고 몸에도 좋아요. 또 좋은 점은 음쓰도 안나온다는!! 🤩 점심은 그냥 일반식 먹었어요. 직장에서 일하는 관계로 그냥 그날그날 메뉴 정해지는대로 먹었어요. 대신 무조건 밥으로 먹었어요. 갈비탕 먹은 날도 있고 쭈꾸미볶음 먹은날도 있고 간단히 김밥 먹은날도 있고, 돌솥비빔밥 먹은 날도 있구요. 찜닭먹은 날도 있고,, 이번에도 새삼 느껴지만 참 다양한 한식들이 많더라구요. 대신, 국물은 안 먹고 밥은 무조건 반공기 먹었어요. 근데 요즘에 식당밥이 너무 작아져서 반공기도 너무 작더라구요.... 오후에 배고팠지만 그래도 꿋꿋하게 점심은 반공기만 먹었어요. 간식은 일절 안 먹었는데 오후에 너무 배고파 기운도 없고 견디기 힘들면 두유를 먹었답니다. 제가 애정하는 99.9 두유 1팩 먹었어요. 그러면 속이 든든해져서 기운도 나고 배고픔이 많이 달래지더라구요. 저녁은 퇴근하고 7시쯤 먹었어요. 오트밀을 먹었어요.  제가 주로 먹은 메뉴는 오트밀죽이예요. 오트밀을 두유랑 같이 불려서 먹는건데, 제일 많이 먹었던건 오트밀참치죽이예요. 정말 간단한 레시피인데 맛있어요. 오트밀죽에 캔참치를 같이 곁들여 먹는건데요. 입맛에 따라 약간씩 간을해서 드시면되요. 전 오트밀참치죽에 계란도 넣어서 먹고, 미역도 넣어 먹고, 당근이랑 파도 다져서 넣어 먹었어요. 그날그날 먹고싶은 대로 먹었어요. 참치가 없는 날엔 오트밀죽에 견과류 넣어서도 먹었어요ㅎ 견과류도 같이 먹으면 고소하니 맛나요. 원래 오트밀이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좋아서 반공기만 먹었어요. 자기전이기도 하구요ㅎ  오트밀죽은 장아찌나 김치랑 같이 먹었답니다. 한번 기회되면 드셔보세요. 보기보다 맛있고 포만감도 좋고 한끼로도 괜찮아요! 추천이욤 🌝 6️⃣ 감량 방법 (운동) 운동은 꾸준히 해줬어요. 걷기 운동은 기본으로 해줬구요. 하루에 2만보 이상은 꼭 걸어줬구요.   평일 저녁에는 시간이 많이 없으니 지니어트 캐시홈트에 타바타 위주로 운동해줬어요. 요 며칠 허리때문에 본의아니게 운동을 쉬었더니 5분도 안되는 짧은 영상이 왜 그렇게 힘든지.. 다시한번 체력의 한계를 느끼며 반성했어요.ㅠ  1주차에는 타바타 영상을 1번하다가 2주차부터는 2번 반복재생하려고 노력했어요. 원래 타바타가 쉬는타임이 짧아야하는데 전 힘들어서 쉬다가하고쉬다가하고 그랬어요;;ㅋㅋㅋ  그래도 운동은 끝까지 다 했어요. 헥헥거리며.. 💦 힘들다고 도중에 포기 안한거에 칭찬👏 주말이나 쉬는 날에는 집에 있는 실내자전거 탔어요. 딱 몇시간한다 이런건 없었는데 그냥 시간있을 때마다 계속 올라가서 탔어요. 집에 있으면 상대적으로 퍼져 있기 쉬우니까 단 몇 분만 타더라도 운동하면서 계속 몸을 움직이려고 했어요. 쇼파에 앉아 있은적이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ㅎㅎ 거의 자전거 위에 있었어요ㅎㅎ 이렇게 힘들게 운동한 결과가 너무 좋아서 뿌듯했어요. 감량결과에 근육량은 변화없이 거의 체지방만 빠져서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역시 운동이 최고입니다!! 이번엔 운동을 좀 많이 해줘서 그런데, 이제 다음이 걱정이네요.. 얼마나 더 해야 될지 ㅋㅋㅋㅋ 7️⃣ 꿀팁 및 조언 이번 10회 차를 마치면서 하나 느낀게 있어요. 제가 중간에 한번 일탈을 했다고 했잖아요.ㅋㅋ 그래서 체중이 잠깐 올라갔는데, 다이어트 도중에 체중이 올라갔다고 다 끝난게 아니라는 겁니다.   우리는 사람이고 누구나 먹고싶은게 그때그때 달라요. 조금 많이 먹는 날도 있고 적게 먹는 날도 있고 그런겁니다.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계획하지 않은 음식을 먹고 생각했던 양보다 초과해서 먹어서 당황할 수는 있지만 절때로 자책하거나 포기하면 안된다는 거예요. 🙅🏻‍♀️🙅🏻‍♀️ 한번의 폭식이나 과식으로 그간의 다이어트 노력이 전부 수포로 돌아갔다는 생각에 우울감에 빠지면 안되요. 끝이 아닙니다. 적당한 반성과 자책으로 더욱더 의지가 타오를 수 있게 되어야 해요.   계획적인건 좋지만 자신에게 너무 엄격하거나 타이트할 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한두 번의 과식으로 지금까지의 다이어트가 전혀 무너지지 않거든요.  일주일 잘하다가 어쩌다 과자 한입먹었다고 이제 다이어트 끝났어 이러고 바로 폭식하는 경우 많죠.. 당연히 지금까지 저도 그랬고, 제 주위에서도 많이 봤어요. 그래서 항상 다이이트가 시작과함께 끝이었죠. 이럴때는 " 내가 오늘 좀 먹었네? 관리중인데 좀 방심했네 그래도 맛있는거 먹어서 힐링했어. 내일부턴 좀 식단이랑 운동에 신경써야지" 이러고 가벼히 넘길 줄 알아야 할거 같아요. '오늘 과식했어' 그럼에도 난 내일부터 내 갈 길을 가겠다. 이런 마인드로 지금까지 해오던 루틴을 계속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무소의 뿔처럼 당당히🫶🫶 저 끝을 바라보며 꺽이지 않는 굳은 의지가 필요한거 같아요. 매순간 다잡는 마인드컨트롤이 중요하죠.   말은 이렇게 쉽게해도 이게 제일 힘든거 알아요. 힘들지만 우리 노력해봐요. 실패하더라도 괜찮아요. 다음에 성공하면 되죠^^ 의지박약인 전 20년만에 성공했는걸요ㅋㅋㅋ 제가 지금 성공했어도 다음에 실패 할 수도 있겠죠. 먹깨비가 어디가겠습니까 ㅋㅋㅋ  그럼 다시 하는거죠 어려울거 없어요 🥰🥰🥰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먹깨비의 체중되찾기 성공기✌️

5/20 혈당일기 3기 7일차

5월 20일 혈당측정시간: 아침식후 2시간 식단 : 비빔밥, 초코케이크 아침에 반찬과 고추장 넣고 비벼서 먹고 초코케이크가 있어서 같이 먹은 후 아이 등원시키고 집안일좀 하다가 쟀는데 초코케이크가 많이 달아서 당이 많이 떨어지지 않은것 같다.

할수있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할수있담

5/20 혈당일기 3기 7일차

혈기챌 3기 3일차 인증

날짜 : 5월 20일 월요일 측정시간 : 점심 식사후 점심으로 당근주스먹고 김치찌게,두부구이,멸치조림,잡곡밥 먹었어요. 저는 공복혈당이 좀 높은편이고 식후 혈당은 많이 안높게 나오네요. 밥먹기전 야채주스 먹는게 도움이 되었는지도 모르겠어요~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혈기챌 3기 3일차 인증

5월20일_혈당일기3기_7일차

날짜_5월20일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간 먹은음식_된장찌개 두부구이 마늘쫑멸치볶음 김 날씨가 많이 더워서 집에와서 씻고나니 급허기가져서 저녁은 있는반찬과 된장찌개  후딱 끓여 간단히 밥을 먹음. 밥먹고 고수부지 바람이 살랑좋아서 크게 한바퀴 돌고 혈당측정 완료~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5월20일_혈당일기3기_7일차

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 20일 월요일. 아침-쌀밥&순두부찌개 점심-잡곡밥,두부김치국,달고마떡볶이,해물야채까스 저녁-햄버거 오랜만에 올리네요.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 20일 (월) | 혈당일기 3기 2일

- 날짜: 2024.05.20 - 혈당 측정 시간: 점심 식사 이후 - 내용: 점심 식후 혈당 일기 오늘 점심으로는 간장계란밥을 메뉴로 해먹었다 원래는 마지막에 설탕도 쳐서 간을 하는데 혈당일기를 쓰는 입장으로서 설탕은 치지 않았다 그래도 맛있었다 앞으로도 이렇게 할수있기를 바란다  

Gale님의 프로필 이미지

Gale

5월 20일 (월) | 혈당일기 3기 2일

🥄저녁 냉털 짜장밥

🥄저녁 냉털 짜장밥 오늘 종일 바빠서 냉털이에요. 두부와 잡곡밥에 짜짱 올리고 데친 두부와 김치 같이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 냉털 짜장밥

혈당일기3기5일차

오늘의 공복혈당125.머제 야식으로 베스라빈스 아이스크림을 거하게 먹고 자서 혈당이 튄것같은데 예상보다는 많이 안튀어서  저녁을 채식 비빔밥을 먹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다. 오늘 저녁약속이 있는데 가볍게 먹는게 목표다!

효오잇님의 프로필 이미지

효오잇

혈당일기3기5일차

치팅데이에는 닭전 어때요? 🐓

안녕하세요! 평일에는 유지하고 주말은 맛있는거 만들어먹는 새댁입니다:) 편스토랑 이찬원님 레시피로 닭전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찾아보다가, 약간 다이어트 버전으로 만들어봤는데 맛있어서 공유드리려구요! ✔️ 재료 닭전 재료들 - 닭다리살 300g - 대파 혹은 파채 - 마늘, 청양고추 취향 껏 - 우유 - 전분가루 ✔️ 양념장 비율 간장 2 + 맛술 1 + 알룰로스 3 + 다진마늘 1스푼 반 + 청양고추와 깨는 취향껏 🐓 닭구이 조리과정 먼저, 닭다리살 300g 기준으로 잘게 자른 후 소금후추 간해서 우유에 30분 재워주세요! 닭은 작게 자르시는게 씹는 맛니 살아나서 더 좋아요! 보통 닭다리살 1팩에 600g 들어있는데 저는 300g 사용했고 딱 1장 나왔으니 참고해서 300g 혹은 600g 사용해주세요🙂 ‼️Tip. 닭다리살은 껍질과 지방층이 조금 있어서 떼어내시면 더 좋지만, 저는 고소한 맛을 위해 따로 제거하지는 않았어요! 그동안 같이 먹을 파채를 준비해주세요! 닭전은 파채 필수!!!! 무조건 준비! 시판용을 사오셔도 되지만 저는 일반 파 썰어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 그리고, 마늘 5알과 청양고추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30분 뒤 닭다리살에 준비해놓은 마늘과 청양고추넣고 전분가루 6T, 물 2스푼 넣어서 반죽 만들어주세요! 기름 두르고, 후라이팬에 구워주면 끝😄 꾹꾹 눌러주시는게 뽀인트❤️ 위에 파채올리면 끝! 비주얼 증말 난리납니다요🥹🥹🥹 여기에 소스를 뿌려먹기도하지만 찍먹파인 저는 찍어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완전 쫀득 그 자체,,,, 식감이 난리납니다잉😍 저는 비빔면과 같이 먹었는데 조합 난리나요ㅠㅠ 재우는 시간 빼면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아서 좋고 닭가슴살 지겨운날에 닭다리살로도 단백질 충전 가능! ☺️ 원래 레시피에서는 물엿이랑 설탕이 많이 들어가는데 저는 당을 줄이고자 대체해서 만들었어요ㅎㅎ 아, 그리고! 원래 소스를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데우는데 배고픈 저는 그 과정 생략해도 맛있었어요❤️❤️ 제 기준 살짝 달달했으니 알룰로스 양을 줄이시거나 청양고추를 조금 더 넣으셔도 될 것 같아요‼️ 탕수육 먹는것처럼 쫀득해요🥹🥹💛 거기에 비빔면.. 까지 환상의 조화로 주말 저녁 마무리했네용🥰

sunmi9333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mi9333

치팅데이에는 닭전 어때요? 🐓

5월 20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2024년  5월 20일 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전 혈당 측정 결과  :  97mg/dL 내용 :   오늘은  열심히 걸었더니 낮에 컵라면 먹었음에도 혈당이 좋다. 혈당 관리는  식단과 운동만이 답이다. 저녁은 닭가슴살 샐러드와 연두부로 클린하게.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어요.  맛저하세요.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5월 20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콩비지를 얻기 위해서

주객전도 ㅋㅋㅋ 콩비지를 얻기 위해서 두부를 샀어요. 그냥도 주시지만 그래도 양심상~~ ㅎㅎ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콩비지를 얻기 위해서

2주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 끝났다고 마구먹어된여파로 시작 60.7kg 꼭 한끼를 건강하게 먹자는 생각으로 야채도먹고 비빔밥해먹공 고기먹공 계단도걷고 플랭크도해보고 지니어트해서 하라는 홈트도해보고 주3회 런데이는 기본이고~~~## 결과 59.9 kg 살은 많이 빠지진않았다 ㅡㅡ 계속 경각심을가지고 음식조절해야한디 좀 풀어줬더니 ㅜㅜ 아주 쬐끔줄었네 ㅡㅡ 마음가짐을 다시잡고~^ 음식의유혹을 좀 참아보고  해야겠죠??????  

최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군80

2주다이어트후기

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2024.5월20일 월요일 점심식사 후 두시간혈당 늦은 점심을 먹고 두시간 후 혈당체크는 정상이다 점심 소식한 후 걸은 효과 덕인건지.. 순두부찌개에 적은 밥 먹은 효과인건지.. 공복혈당만 잡힘 좋겠는데.. 잡혀지지 않는 나의 공복혈당..ㅜ.ㅜ 내일도 열심히 걷고 소식 하자~~

구름이짱22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이짱22

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5월 20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 날짜 : 2024. 5. 20 - 시간 : 아침 식후 1시간  -  내용 : 어제 저녁에 보리비빔밥 만들어 먹고 아침에 양배추,당근,사과 갈아서 쥬스한잔 마시고 가벼운 홈트로 스트레칭으로 몸 좀 풀어주고 혈당 체크했더니 양호하네. 조금만 더 신경쓰면 혈당수치가 착하게 나오고 마음껏 먹으면 높게 나오니 항상 신경쓰고 조심해야겠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5월 20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