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드디어 고무줄 몸무게를 타파하다!

첫목표는 0.5kg이라도 빼보자였고 나름 성공적이었어요.  첫도전 때는 50kg에서 49kg까지 수월하게 1kg 정도 빠졌는데, 두번째 도전 시작한지  일주일쯤 지나 위기가 왔네요  예전에도 다이어트 시작하면 49kg까지는 수월하게 빠지더라구요 그다음이 문제에요. 다시 50kg를 향해서 가곤 했어요 ~ 지니어트와 함께한 다이어트 시작한지 3주만에 인내심의 한계가 오기 시작하더라구요 많은 야채와 적은양의 과일 현미밥 이런식으로 먹다보니 자꾸 맛있는게 댕기더라구요 치킨, 피자 까지는 아니더라도 삼계탕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이런식의 마음의 유혹이 샘솟는 시기였어요 안돼 안돼!! 마음의 소리~ 좀 참다가... 삼계탕은 단백질도 많으니 몸보신하고 운동 더 많이 하면 되지 하는 생각에 삼계탕 한그릇을 뚝딱 먹었더랬어요~ 근데 그 한번 식단규칙이 무너진게 문제였지요. 그 다음 날에는 돈까스도 먹고 ... 먹는건 더 먹는데 운동은 똑같이 하니 몸무게가 제자리 걸음이다 못해 오르기 시작하더라구요~ 헉 이대로 무너질 순 없짆아요 마음 굳게 먹고 시작한 다이어트~ 이대로 포기할 순 없지요  반성하고 정신차리고 다시 원래대로 식단규칙을지키고 운동은 2배로 열심히 했어요 근력운동을 평소보다 2배는 한거 같아요 탄수화물 좀 더 줄이고 야채를 엄청 먹었어요 기간 : 24년 5월 7일~ 5월 20일 (2주) 감량전 : 5월 7일 일 49.3kg 감량 후 : 5월 20일 48.7kg 약 0.5kg 정도 빠진거 같아요 ㅎㅎ 전 49kg가 잘 안깨지는데 이번에는 위기는 있었지만 목표 달성했네요 ~ 방심하다간 다시 몸무게가 제자리로 돌아가겠어요 ~ [식단] 저는 아침 점심 저녁 꼬박꼬박 챙겨 먹었어요. 이번에는 식사 순서를 약간 바꿔봤어요. 소화가 더디게 되는 단백질을 먼저 먹은 후 한 10분 자나서 야채와 탄수화물을 먹었어요 이렇게 하니까 금방 포만감이 생겨서 먹으려고 챙겨둔 탄수화물을 남길 때도 있었어요 하루 먹을 야채를 큰  그릇에 담아 둔 후 2~3번 나눠서 먹었어요.  양푼이에 좀 더 가득 담았네요 ㅎㅎ 점심은 자유롭게 먹되 탄수화물 양을 줄였어요.  정식을 먹으면 반찬을 많이 먹고  비빔밥 먹을때는 밥은 반만 먹고 해서 탄수화물 먹는 양을 밥반공기 정도로 유지했습니다. 저녁은 단백질 먹고 => 야채 먹고 =>현미밥 반그릇 정도 먹었구요 [운동] 이번에는 중간에 삼계탕, 돈가스 등 열량이 많이 나가는 음식을 먹은 탓에 다이어트 위기를 겪어서 근력운동을 이전보다 훨씬 많이 했어요 식후 30분 후에 20분 정도 근력운동을 하거나 가볍게 걸었어요 저녁 식사 30분 후에는 1시간 정도 걸었고 홈트로 허벅지 근력 운동에 집중했어요 걸을 때는 빠르게 걷기와 천천히 걷기를 번갈아 가면서 했어요~ [나만의 꿀팁, 조언] 맨날 똑같은 야채 과일 현미밥 먹다보니 단것도 댕기고 맛있는 것도 댕기더라구요~ 그럴때는 야채도 파프리카 같은 단맛이 약간 나는 야채를 먹는 것도 좋아요 아삭거리는 식감도 좋고 다른 야채보다 맛이 있더라구요~ 이제 날이 더워지면 몸보신 한다고 삼계탕 많이들 먹게 되잖아요 삼계탕은 껍질에 포화지방이 많아서 껍질은 먹지 않는게 좋고, 양을 반정도만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국물이 짭짤하니 먹지 않는게 좋을거 같구요 ~ 다음에 먹을 때는 반을 나눠서 그릇에 담으려구요~ 시판요거트는 첨가물이 없고 무가당이더라도 포화지방이 많이 들어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저지방우유로 수제요거트를 만들어 먹고 있어요. 덜 달고 포화지방도 낮아서 당관리에 좋아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드디어 고무줄 몸무게를 타파하다!

양푼비빕밥과 청국장~

냉털해서 비빔밥과 구수한 청국장  먹었네요ㅎ 맛점들 하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양푼비빕밥과 청국장~

월요일 아침 좀 늦게~

오늘 아침 400g이 빠졌어요. 아직은 맘 놓을 상태는 아닌 거 같긴 한데 그래도 다시 빠지는 모드가 된것같아 다행입니다. 오늘 새벽에 라떼가 토를 했답니다. 라때가 어디가 불편한가봐요☹️ 오늘 아침 일찍 공복에 피검사가 있어서 혈압약만 소량의 물로 먹고 라떼랑 나갔답니다. 라떼 가게 두고 피검사 하고 혈압약 타러 지인내과에 갔어요.  오늘 혈압이 정상보단 조금 낮아서 혈압약을 또 반으로 줄였어요. 살이 빠지니 혈압도 정상으로 돌아오나봐요 라떼랑 얼른 집에 돌아와서 라떼 먼저 아침 주고 저도 밥챙겨먹었어요. 동생도 웬일로 밥을 먹겠다고 해서 누룽지 끓여서 얼능 챙겼구요. 1인분 샐러드 해서 리코타 치즈 얹어서 요거트 드레싱 뿌려서 마무리하구요. 양배추라페 같이 먹으려고 빼놨어요. 두부봉 3분의 1 구워서 놓고 새송이버섯 남은 거 2개 굴소스 넣어서 볶아서 반찬으로 냈네요. 오늘도 나물과 김치랑 맛있게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좀 늦게~

5월 20일(월) | 혈당일기 3기 6일차

1. 측정결과 2. 날짜 : 2024년 5월 20일 3.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공복 상태 유지 4. 내용 진지하게 고민 중... 어제 뭘 먹어서 혈당이 이리 높은걸까? 아침은 늘 그렇듯 먹지 않고,  점심엔 당근, 팽이버섯, 두부, 고수, 치즈를 넣은 월남쌈, 저녁은 순두부 로제 스튜, 그리고 늦은 시간에 호두와 마카다미아를 먹었다 물론 식사를 두끼나 챙긴 점, 저녁을 간이 센 음식으로 먹은 점, 낮에 믹스커피를 두 잔이나 마신 점... 쓰다보니 당이 높게 나올만 하네 ㅠ 탄수화물을 조절했다는 자기 위안만 하고 있었다;;

스터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터디

5월 20일(월) | 혈당일기 3기 6일차

3기 5일차

24년 5월 20일 5일차 아침 공복에 측정했음 내용: 운동도 하고 야채와 두부.계란후라이를 먹는데도 소용없고 어제보다는 떨어져서 안심했네요.어제 계단오르기 안해서 그러나 더욱 분발합시다.

우화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화맘

3기 5일차

혈당일기 5일차

식후 1시간이지났어요.  아이 아침 챙겨주고 혈당재는거 깜빡하고 먹어버렸네요. ㅠ 연두부 먹고 끝내려는데 아이가 밥을 남겨서 먹고야 말았습니다. ㅋ 베이컨볶음밥 좀 먹었어요.  124나왔네요. 에휴

무브먼ㅌ님의 프로필 이미지

무브먼ㅌ

혈당일기 5일차

행사가 많아 힘들었던 이번 다이어트

감량 기간  : 24.5.7-5.18 총 12일간 비포애프터 : 나름 쏙 들어간 배 보이시나요? 얼마만인지ㅠㅠ 이번 5월달은 연휴가 많고 모임이 많아서 다이어트에 집중하기가 힘들었어요. 그래도 빼는 건 더더 힘드니까 유지라도 하자는 마음! 모임 외의 시간은 다이어트에 꽤 집중하려고 노력했답니다. 감량 전 몸무게 : 54 감량 후 몸무게 : 52.3 식단 : 모임 있을 땐 맛있게 먹고 집에선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특히 현미밥 반공기+볶은백김치+두부 가득 된장국 으로 거의 해결했어요. 허기 질 땐 따뜻한 차를 많이 마셨답니다. 운동 : 헬스장 갈 시간이 없어서 홈트를 했어요. 일단 매트 펴고 폼롤러로 온 몸 구석구석 풀기+유튜브 복근 운동 따라하기! 조언 : 포기하지 말고 많이 먹은 다음 날 쪘다고 더 먹지 말고 꾸준히 하다보면 조금이라도 다이어트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곧 여름인데.. 모두 힘내보아요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행사가 많아 힘들었던 이번 다이어트

주말 식단, 기록용

토요일에 한국민속촌 갔다왔어요 아침 먹고 점심에 김밥, 에그샌드위치 먹고 저녁에 쿠우쿠우 갔어요 먹고 배불렀어요 음료수랑 구슬아이스크림, 보이차도 먹었어요 # 다음날 1킬로 쪘어요ㅠㅠ 아침은 굶고 점심 때 닭볶음탕 저녁 때 두부 고등어구이 먹었어요 금요일 대비 토요일아침 0.5킬로 찜 토요일 대비 일요일아침 1킬로 찜 일요일 대비 월요일아침 0.5킬로 빠짐 아직 1킬로 찐 게 안 빠졌네요 난 이제 배고픈데... 빨리 털어볼게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주말 식단, 기록용

혈당일기 3기 5월 20일-6일차

5월 20일 공복혈당 7:34 측정 77 오늘 아침은 늦잠을 자서 새벽운동을 안했고 혈당측정을 하니 정상 수치가 나왔다. 긴 공복 상태에서 조금 격한 새벽 운동이 혈당을 떨어뜨린 요인 같다. 이제는 새벽운동 나가기 전 에너지바라도 하나 챙겨 먹고 나가야겠다. 아침- 전복죽, 연두부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혈당일기 3기 5월 20일-6일차

5월20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5.20.(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저녁 소식과 야채 위주로 먹어 약간           내려감. 따라서, 지속적으로 관리 예정임.           오늘 아침은 잡곡밥과 마늘쫑과 계란으로           점심은 간단히 야채 위주로 하고 운동 병행            저녁은 잡곡밥과 순두부찌개로 소식 예정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5월20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7일차 인증

간단한 닭볶음탕

식단관리도 중요하지만 치팅데이에는 제대로 먹는 게 낫다고 생각해서 좋아하는 요리를 먹는 편이에요. 그 중에서도 매콤하고 맛있는 닭볶음탕을 종종 먹습니다. 사진에는 다 먹어버려서 없는데 닭고기, 감자, 파 등을 넣고 때때로 고구마까지 넣어서 만들어 먹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채소들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고춧가루 2 큰 술, 고추장 4 큰 술, 다진 마늘 1 큰 술, 진간장 10 큰 술, 설탕 5 큰 술, 미림 2 큰 술, 후춧가루 약간 넣고 잘 섞어 양념장을 만들어줘요. 손질된 닭을 끓는 물에 살짝 데친 뒤 흐르는 물에 닭을 헹궈주세요. 냄비에 닭, 양념장, 물을 넣고 끓입니다. 국물이 끓어오르면 감자를 넣고 20분간 끓여준 뒤 다른 채소들도 넣어주세요!

호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롱이

간단한 닭볶음탕

입소문이 무성한 캐시딜 전복으로 백종원 전복구이 도전

안녕하세요? 캐시딜에서 상품 구매하는 즐거움에 푹 빠져있는 지니어트 회원입니다. 이번에 제가 여러분들께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상품은 바로 "완도산 활전복"입니다. 저도 캐시딜 구매후기에서 워낙 평이 좋아 구매하였는데요..ㅎ https://geniet.page.link/gdPF 저는 지니어트 캐시딜에서 구매한 전복으로 백종원 전복구이에 도전해 보았는데요.. ㅎ # 백종원 전복 구이 레시피 1. 손질된 전복과 야채를 먹기좋게 썰어둔다 2. 통마늘 먼저 기름에 볶아 향 낸다. 3. 전복(살/내장)과 야채 넣고 볶는다. 4. 간장과 물 넣고 졸여가며 볶는다. 5. 참기름과 참깨뿌려 마무리 # 구매인증 그 동안 지니어트 커뮤니티 활동하면서 열심히 모아둔 캐시로 상품권 구매후 결재했습니다. 왠지모르게 뿌듯하네요.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니어트 X 캐시딜 X 수산대전 응원합니다.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입소문이 무성한 캐시딜 전복으로 백종원 전복구이 도전

혈당일기 3기 2일차 체크

저녁 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흰죽, 후리가케, 딸기, 파래무침, 고춧잎 김치, 배추 숙주찜, 간장 소스. 미역초무침 , 영양제 식후 유산소 1시간 운동 후 휴식중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3기 2일차 체크

지니어트 혈당일기, 혈당기록 3일차

3일차 혈당일기 올립니다 저녁먹고 한시간쯤됐습니다 비빔밥으로 야무지게 먹었는데 그래도 안정적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으라라라챠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라라라챠

지니어트 혈당일기, 혈당기록 3일차

5월 19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5월 19일 일요일 오후 늦게 운동하고 들어와 저녁식사도 좀 늦어짐 꼬막비빔밥에 계란후라이 참외먹고 배쥬스까지 마셨더니 당수치가 좀 높은듯 매일 꾸준히 운동과 건강한 한끼 먹는 습관을 기르도록 노력해야겠다

지은할아버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할아버지

5월 19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5월19일(일)/혈당일기 3기 5일차 인증

날짜: 5월19일(일) 혈당체크시간: 8시간 공복후 아침 8시쯤 식단: (어제 저녁식사)비빔밥, 과자 내용:  어제 오후에 오랜만에 빵을 많이 먹어서 저녁식사는 안할려다가 밤늦게 배고플것 같아서 간단히 비빔밥을 먹었다. 다행히 어제 달달한 빵을 많이 먹은것에 비하면 혈당이 낮게 나온것 같다.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5월19일(일)/혈당일기 3기 5일차 인증

5월 19일 (일)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날짜 : 5월 19일 일요일 혈당 측정 결과 : 128mg/dl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2시간후 내용 : 저녁으로 두부구이, 잡채 먹었습니다 충분히 맛있는 메뉴지만 반찬을 더 먹으려고 했는데 좀 참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혈당은 오래간만에 128이네요 신책도 낮에 다녀왔는데 저녁식사 후에도 나깄다왔습니다 심하게 격한 운동은 아니지만 가볍게라도 나갔다온것도 혈당관리에 도움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아직은 잘 관리가 된다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아직도 충분히 배불리 먹고 있지만, 꾸준히 조금씩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치지말고 계속 노력해야겠습니다 

호랭이99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랭이99

5월 19일 (일)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5월 19일 (일) | 혈당일기 3기 6일차

날짜 : 2024. 05 . 19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전 내용 : 오늘 저녁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아침 점심을 다 챙겨먹엇다 집에서 쉬면서 아침은 우유 식빵 딸기잼을 먹엇다 점심은 남편이랑 남은 나물들과 계란으로 비빔밥을 해먹엇다 같이먹으니 양을 좀 많이먹어서 그런지 저녁먹기전인데 110혈당이 나왓다 저녁은 과일로 때울려고한다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5월 19일 (일) | 혈당일기 3기 6일차

🌻3주 달려온 2분기 나의 다이어트 도전기!!🌻

자 평화로운 2024년 1분기가 가고 2분기가 찾아왔습니다. 봄이 오니까 날이너무 좋으니까.. 게을러지고 조금은 힘들더라구욬ㅋㅋㅋㅋㅋ 관리하는게.. 근데 또 만날 사람들은 계속 만나야하니까.. 만나다 보니 신학기고.. 체중이 올라가는게 느껴졌습니닼ㅋㅋㅋㅋ 참 세상에는 맛있는게 많은 것 같아요 하하.. 무튼.. 그래서 3주동안이라도 다시 다이어트 하자!! 라는 생각으로 3주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원래 해왔던 대로의 방법에서 몇가지를 추가한 방법과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하였어요!! 이번 저의 목표는!! 식단관리와 운동을 조금더 열심히 하며 다이어트를 해보자는 생각으로 관리를 진행해보았어요! 목표는 3주 동안 2kg 도전!! 으로 한번 목표를 세워보았습니다. 엄청 열심히 했어요!! 1️⃣ 감량 기간 먼저 감량 기간은 3주 동안의 기간인!! 24.4. 20- 24. 5. 11입니다 3주 동안 다이어트를 했는데 첫째주는 워밍업 하는 주간! 둘째 주는 식단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주간! 셋째 주는 운동과 함께 모든 것들을 종합적으로 하는 주간! 으로 진행을 했어요. 3주 동안 운동을 다 빡세게 진행하면 다이어트 오래 못가요 ㅎㅎ 작심삼일이 되지 않기 위해서 여러분 이렇게 점층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처음부터 무조건 빡세게 하려고 하지마시구요! 🌻저의 꿀팁 이랍니다🌻   2️⃣감량 전 몸무게 감량 전 몸무게 사진이 날라갔아요 푸ㅜㅜㅜ  사진 정리를 하면서 실수했나봐요  시작은 84.4kg로 시작했습니다! 휴.. 대신 중간 몸무게 사진을 올려요 2-3째주의 몸무게입니다 83kg까지 떨어진 모습입니다 ㅎㅎ 이때 물먹고 신발도 신어서 0.3kg 올라간 걸루 하죠 ㅎㅎ 3️⃣감량 후 몸무게&눈바디 감량 후 몸무게입니다 2kg 감량 성공했습니당❤️❤️ 감량 후 몸무게는 맘에 들게 감량이 되었네요 그 이후 지금은 더 살이 빠져서 70kg대를 바라보고 있답니다. 몸무게 84.4 👉82.15로 마무리합니당!! 4️⃣감량 방법(식단) 감량 방법 중 식단관리는 집밥과 외식을 번갈아가며 먹었어요. 두개중 하나로만 하기에는 무리가 있더라구요!! 집밥은 최대한 기름기가 없는 음식으로! 최대한 나트륨이 없는 음식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으로 먹으려고 했습니다. 먹을만 하더라구여😀 처음에는 심심했는데 이런 건강한 류의 음식들! 두부, 명태국, 해산물 볶음 등등이 영양소도 풍부하고 식사 후 포만감도 있어 상당히 만족스럽다고 느꼈습니다. 집밥의 최대 장점은! 건강함 인 것 같아요 제가 직접하거나 부모님의 건강한 손길이 담긴 음식을 먹으니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음식이 만들어져 다이어트에 상당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참 이때 아무리 집밥이라도 많이 드시면 안됩니다 ㅎㅎ 저는 탄수화물을 줄이고자 곤약밥이나 밥대신 메밀면이나 두부 이런 것들로 밥을 대체하고자 했어요! 물론 어느정도의 탄수화물을 먹어야합니당!! 저는 김밥을 좋아해서 ㅎㅎ.. 치팅데이.. 날에는 김밥 만들어 먹었습니다.. ㅋㅋ 너무 안먹어도 몸에 안좋다하더라구요 적당한 양의 섭취는 좋습니다😁 요즘 외식 자극적이고 조미료 많잖아요 ㅎㅎ 다이어트 하시려면 식단에서 집밥 반드시 챙기시면 좋아요😄 아 그리고 집밥은 주로 저녁에 주로 먹었습니다 저녁에 외식가면 진짜 폭식하더라구요 ㅠㅠ 저는 저 자신을 못 믿어서..ㅋㅋㅋ 폭식을 막기위해 저녁에 집밥을 먹었습니다!! 외식은 최대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거나! 건강한 음식을 먹었어요 국물류는 샤브샤브를 즐겼고! 단백질은 소고기를 구워먹었습니다 이때 중요한겅 채소 많이 드시구요 같이 드실때 양념소스장 같이 많이드시면 안됩니다. 양념소스장에 생각보다 칼로리와 당이 많이 들러가있어요. 소스류들은 피하면서 저는 외식을 즐겼습니다 다이어트때 외식하면 분위기 전환도 되고 상당히 좋더라구요😇😇😇😇 외식의 빈도는 일주일에 2번을 넘지 않도록 했습니다. 외식하면 저도 모르게 약간씩 흔들리더라구요.. ㅠㅠ 간식은 단백질 음료만 주로 마셨어요단백질 음료 중에서 저당이고 단백질이 높고 칼로리가 최대한 낮은 아이들로만 간식을 먹었어요 마시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생각보다 과자나 주워먹는 것들이 생각보다 다이어트 몸무게 관리에 영향을 많이 주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일체의 간식을 먹지 않았어요. 다이어트 기간 끝나고는 조금씩 먹기 시작했지만요?ㅋㅋㅋ 아 그대신 물을 많이 마셨습니당 뭐 먹고 싶을 때 운동 조금 하고 물 마시면.. 여러분 놀랍게도 뭐 먹고 싶은 욕구가 줄어들어요 적당한 운동과 물로 포만감을 주는거 진짜 꿀팁입니다✨✨✨ 물 드세여 물 드셔야합니다!! 아 그리고 불금이나 주말에 한번 정도는 간단한 술자리는 가졌습니다. 사회 생활을 해야해서ㅠㅠ 아예 술자리를 안가지는 건 불가능 하더라구요 ㅠㅠ 가서도 양심상 식단 관리를 나름 했고 집에 갈때 산책을 조금 하고 운동으로 무마하려했답니다😂😂 다이어트할때 극단적인 다이어튼 좋지않아요..! 즐기실거는 즐기시면서 행복하게 다이어트!!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감량 방법(운동) 운동이 중요한 이유!!! 🎶🎶건강한 몸의 체형을 만들기 위해서🎶🎶 🎶🎶근력 손실을 막기 위해서🎶🎶 🎶🎶식단으로만은 체중 감량이 어려워서🎶🎶 입니다 운동을 하셔야지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어요 굶어서만 근육과 체지방 모두 빠지는 다이어트는 건강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저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같이 했어용 유산소는 만보 채우기!!로 했어용 만보를 할때 그냥 만보를 채우기보다 10분은 걷고 10분은 뛰고 한 인터벌 달리기로 유산소를 했습니다. 그래서 매일 매일 만보를 채웠답니당😀 그리고 공원이나 예쁜 하늘 보면서 걷기, 계단 오르기도 했어요! 야간 산책두여 만보를 채웠어두 ㅎㅎ!! 생각전환도 되고 운동도 되서 즐겨하기좋더라구용 이런 다양한 시간, 방법, 장소에서 달리 운동을 하면 지루하지 않게 운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근력 운동은!! 제가 하는 루틴인 !! 이 운동 등을 선택적으로 실시했어요 🦾훌라우프 좌우 번갈아 15분씩 🦾런지 각각 4세트(1세트 15회) 🦾팔굽혀 펴기 100개 이상 🦾스쿼트 150개 이상 🦾플랭크 1분씩 5세트 🦾아령 유튜브 보고 삼두 이두 운동 강화하기 ➕지니어트 홈트하기!! 근력 운동도 너무너무 중요해요 참 요즘 지니어트 홈트생긴거 아시나요 ㅎㅎ 지니어트 홈트가 진짜 진국입니다 총 64개의 운동이 있는데 근력을 잘 모른다?? 지니어트 홈트를 키세요 정말 친절한 음성과 하나하나씩 나오는 동작을 하나씩 하면 어느샌가 몸에는 땀이 쥬륵!! 그리고 거울 앞에 멋진 나의 모습이 보일 겁니다. 유튜브 보는 것도 좋은데 이렇게 운동 프로그램과 함께 같이 운동하면 너무좋더라구요 ㅠㅠ 여러분 지니어트 홈트 추천드려요 ㅠㅠ 특히 엉덩이 운동이랑 죽음의 타바타 운동, 점핌 운동 추천드립니다 재밌게 운동하실 수 있어요><❤️❤️저의 열심히 한 흔적입니당>< 꿀팁 및 조언 음 저는 평생 다이어터라 항상 패시브로 다이어터의 기운이 있지만 ㅋㅋ 꿀팁 및 조언을 드리면 💜나 자신을 믿어라( 힘들 때가 와요, 그때 나 자신을 믿고 꾸준히 앞으로 가셔야합니다) 💜식단과 운동을 빠질 수 없다 💜근력 운동은 필수다( 모르면 운동 프로그램과 함께 해라-- 지니어트 홈트 강추 ❤️) 💜다양한 방법으로 나만의 다이어트 루틴을 찾아라 💜행복한 다이어트를 위해 극단적으로 하지마라 💜힘들면 하루 이틀 쉬어도 된다( 치팅데이한다고 세상 안 무너진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는 진짜 늦었다 오늘 부터 해야한다 외식은 최대한 자제해라 💜몸 좋은 롤모델 한명을 정해 저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해라 💜물 많이 마셔라 💜운동힘들면 좋아하는거랑 함께 해라 (저는 음악이 좋아서 무조건 음악들어요) 등등의 조언을 해드리고 싶네요 여러분 다들 다이어트 힘드시죠 ㅠㅜ 저도 힘들어요 ㅠㅠㅠ 그래도 ㅠㅜ ㅋㅋㅋㅋ 우리 주위의 소중한 사람들, 그리고 건강한 나를 위해 노력해야하잖아요 우리 계속 노력해보아요 잠깐의 힘듬이 미래의 멋지고 아름다운 우리를 만든답니다 다이어트 방법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답변해드릴게요 자 그럼 여러분 오늘도 하루 다이어트 파이팅입니다 저도 파이팅!!! 우리는 최고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3주 달려온 2분기 나의 다이어트 도전기!!🌻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5일차 인증

2024년 5월19일 일요일 혈당 측정 시간 :점심 식후 2시간 후 (오후5시 15분 측정함) 오늘도 오전에는 걷기 운동과 둘레길 운동하면 계단들도 많은데 계단 오르기 운동과 함께 2시간30 정도 운동해주고 왔어요 운동 다녀오면 점심 식사를 늦게 할때가 많은데 오늘도 오후 3시 정도에서야 점심 식사를 마쳤어요 잡곡밥 한공기하고 된장찌개로 점심을 먹었답니다 거기에 뭐 배추김치 파김치 오이맛  고추 계란 두부부침 등등....먹어줬어요 요세 계속 식사 하기 전이나 식사하고 나서 칼로리가 높고 단맛이 강한 간식 거리들을 많이 먹어서 오늘은 군것질 거리를 많이 줄여볼려고 많이 노력했답니다 그러다 오후 4시45분 정도에 계란 두부부침 남은거 4~5개 먹고  한시간 조금 안되서 혈당 측정 해본건데  계란 두부부침 몇개 먹은거 때문인가 혈당이 살짝 높지 않나요? 계란 두부부침 100g정도 칼로리가 120~130정도 된다고 하네요 계란을 발라 식용유에 굽다보니 칼로리가 낮은건 아니네요 그래도 두부는 보면 식물성 단백질로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이며 탄수화물 철분 비탄민 등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어서 건강한 식품에는 틀림없어서 점심 식사하고 남아있던거 다먹고 잰건데.... 그거 몇개 먹었다고 얼마나 나올라고 생각하고 측정했다가.... 그래도 정상 수치안에는 맞는거 같은데.... 역시 몸에 좋으면서 맛도 좋은 음식은 칼로리가 그대신 높네요 그래도 오늘은 다른때 같으면 수시로 찾아서 먹어야 했던 혈당 수치를 상승 시키는 당 성분이 많이 함량된 군것질 거리들은 먹지 않았네요 그점에서는 오늘은 저의 자신을 칭찬해주고 싶네요 그럼 전 오늘 저녁도 몸에 좋은 음식들로 저녁 식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5일차 인증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5월19일 6일차

5월19일 일요일 저녁식후 111 오늘 저녁은 야채 위주로 비빔밥을 고추장 없이 기름만 조금 넣어서.. 그런지 적게  나왔내여.

신자유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자유인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5월19일 6일차

영양제

비타민과 하루 피로를 풀어 주는 간장약을 먹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영양제

🍽️ 저녁식사 짜장밥과 🍕 통밀또띠아피자

🍽️ 저녁식사 짜장밥과 🍕 통밀또띠아피자 갓김치와 김치  두부반 잡곡밥 위에 춘장으로 만든 짜장입니다.   통밀 또띠아 피자는 후식?!!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저녁식사 짜장밥과 🍕 통밀또띠아피자

처음 도전한 다이어트

오랫동안 고민하다 다이어트에 참여했다. 나이도 많고 식탐이 많아 다이어트가 쉽지 않을거 같았다. 그리고 뭣보다 몸무게가 공개 된다는 사실이 민망하기도 했다. 하지만 용기를 내서 도전 하기로 맘 먹었다. 중간에 6일간의 여행으로 식단 조절을 완전히  실패해서 걱정이 되기도 했다. 포기 하려다가 다시 용기 내어 다시 식단 신경 쓰고 운동도 나름 열심히 했다. 여행의 피로가 풀리지 않았지만 하루 만보는 꼭 채우고 지니어트 홈트도 쉬운 동작은 따라했다. 드디어 두근두근~~ 체중계가 1kg이나 줄어든 숫자를 보여줬다. 눈바디는 혼자 찍기가 힘들어 못찍었다. 식사는 아침은 주로 채소찜이나 삶은 달걀, 그리고 직접 만든 검정콩 두유를 먹었고 점심은 잡곡,톳등을 넣은 밥 반공기 정도, 때로는 메밀간장국수를 먹여다. 저녁은 바나나,달걀등을 먹었고 하루에 한 잔씩 마셨던 믹스커피도 완전 끊었고 대신 메밀차 또는 홍차를 마시기도 했다. 이상 2주간의 다이어트는 끝났고 이번을 계기로 계속 도전해서 올해는 앞자리 숫자가 5가 되도록 많이 노력해야겠다. 이런 좋은 기회를 주신 지니어트 감사드린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처음 도전한 다이어트

2주간 다이어트 후기

1.감량기간:5.9~5.19 2. 감량전 몸무게:50KG 4. 감량후 몸무게:49.5KG   5. 감량방법(식단): 이번 2주간 다이어트에서는 특히 탄수화물을 줄이려고 노력을 많이했어요. 밥을 원래 한공기를 먹었다면 한끼는 반공기만 먹고, 그 대신 두부나, 닭안심살 등으로 단백질을 더 챙겼어요. 저번과 같이 양배추 쌈을 먹어서 포만감이 가득해서 밥을 반공기 줄여도 괜찮았네요. 배가고프다 싶으면 양배추를 우걱우걱 먹었어요. 양배추 자체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변비 예방에도 도움되고 칼로리도 높지않아서 특히 많이 먹었네요.  6.감량방법(운동): 이번에는 쉬는 날이 많아서 운동이 쉽지 않았는데 그래도 매일매일 만보를 걷는건 필수로 했어요. 틈틈히 점심시간 등 여유 시간에 산책을 했고 집에서 지니어트 캐시홈트를 1시간 정도 했어요! 많이 빠지진않았지만 찌지 않는 거셍 만족합니다.  7.꿀팁: 아직 목표만큼 많이 빠지지않아서 꿀팁이라고 할수는 없지만, 배고플때 공복시간을 늘리기보다는 칼로리가 낮은 예를 들어 저는 양배추를 먹었는데 양배추나 당근 오이같은 것을 간식 대신 먹는 것도 괜찮았어요. 칼로리 하나하나에 신경쓰기보다는 건강한 음식을 먹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최고같아요!

행뽁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뽁햐

2주간 다이어트 후기

5월 19일 혈당일기 3기 6일차

날짜 : 5월 19일 측측정시간:저녁식전 기록 : 아침부터 짬뽕순두부에 강릉시장에서 닭꼬치에 커피콩빵, 구운찰떡까지 많이 먹었어요 이시간까지 배가 부른데 그래도 혈당은 착하네요 이제 또 저녁이라 뭔가를 먹을텐데 다이어트는 먼나라 얘기가 되어버린 주말이에요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5월 19일 혈당일기 3기 6일차

5/19 혈기챌3기 7일차 인증~~

5/19 혈기챌3기 7일차 인증합니다. 오늘은 휴일이라 늦장부리다가  2시에 비빔밥으로 점심을 먹고  저녁 반찬거리도 살겸해서 30분정도 산책을 했더니 식후2시간 혈당이 96으로 내려갔네요. 어찌되었건 오늘은 안정권으로 정상수치ㅎㅎ 매일 이렇게만 나왔으면 근심이 없겠네요. 이젠 더워서 낮에는 공원걷기도 힘든데ᆢ 조만간 다른 방법을 간구해봐야겠네요. 님들도 화이팅하시고 즐거운 휴일 오후되세요~💕

jeju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jeju줌마

5/19 혈기챌3기 7일차 인증~~

5월19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3기ㅡ6일차 인증🍀🧡

5월19일 점심식후 혈당ㅡ103 점심식사로 비빔밥 먹고 2시간 걷기 운동했다 역시 한식과 운동은 혈당을 내리는데 효과가 좋다 오늘 혈당은 만족

세림혜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세림혜수기

5월19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3기ㅡ6일차 인증🍀🧡

비빔밥 해먹어요ㅋ

상추와고추장  계란후라이 취나물 콩나물 비벼비벼~~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비빔밥 해먹어요ㅋ

재래기에 밥 싸먹기

재래김 구워서 신랑 줬어요 간장에 먹으면 다른 반찬 필요없지요 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재래기에 밥 싸먹기

참치 야채 비빔밥~~~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었어요~~ 오이.양파. 당근. 초고추장. 참치 간단하게 만들어 먹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참치 야채 비빔밥~~~

5월19일 혈당일기 3기 5일차

날짜5월19일 아침 식후 2시간 비빔밥에 들기름 듬뿍 두르고  열무김치와 맛있게 식사 식후 믹수 커피한잔~~더운 날씨지만 식후 조금이라도 움직이자는 생각으로동네산책 30분 후 혈당 측정 ㅡ꾸준하게~~식후 운동 고고!!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5월19일 혈당일기 3기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