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17일 혈당기록 3기3일차

5월17일 혈당기록 3기3일차

5월17일 아침공복 혈당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으로 두부구이와 샐러드 먹었구요. 

저녁산책 1시간 했어요. 

오랫동안 당뇨가 있어 관리가 쉽진 않지는 않네요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당뇨를 주제로 3.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혈당체크 수고하셨습니다 
    
    잘 성공해 나가세요
  • 선물부자
    기록 인증 잘 하셨네요
    기록 관리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