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김치볶음과 두부

남편이 만들어 달라고 해서 후딱 만들었어요

오늘 저녁 여러번 차려요

김치볶음과 두부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오~넘맛나겠어요~
    여기에 김치전도 추가되면~~
    수수깡7
    작성자
    하하 그럼 좋았겠네요
    짱이지요
  • 김포비
    막걸리 안주로 딱이예요 
    맛나겠어요 저도 급 땡기네요~
    수수깡7
    작성자
    ㅎㅎ 잘 먹더라고요
    전 구경만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왕 맛나겠어요
    두부김치 진리죵
    수수깡7
    작성자
    네 맛나게 먹네요
    진리맞아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두부 김치 맛이 있겠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수수깡7
    작성자
    맛나요
    전 남으면 내일 먹으려고요~^^
  • 프로필 이미지
    녹차
    맛난 밥상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수수깡7
    작성자
    네 맛나게 먹네요
    여러번 차려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