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저녁은 오늘 폭풍 요리한 반찬 🐟가자미무조림
아이는 친구랑 약속있데요.
저는 저를 위한 메뉴로 한끼 합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덕분에⛄️ 요리타임으로 오전시간 보냈어요.
가자미무조림 가자미 하얀살과 무 맛있게 잘 조려졌어요.
가자미 4마리 넣고 무 많이 넣어서 세번은 먹겠어요.
두부조림도 두쪽 양파랑 같이 담아 양파올려 먹어요.
부드러워 먹기 좋아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0
0
댓글15
👩🍳저녁은 오늘 폭풍 요리한 반찬 🐟가자미무조림
아이는 친구랑 약속있데요.
저는 저를 위한 메뉴로 한끼 합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덕분에⛄️ 요리타임으로 오전시간 보냈어요.
가자미무조림 가자미 하얀살과 무 맛있게 잘 조려졌어요.
가자미 4마리 넣고 무 많이 넣어서 세번은 먹겠어요.
두부조림도 두쪽 양파랑 같이 담아 양파올려 먹어요.
부드러워 먹기 좋아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