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오늘 폭풍 요리한 반찬 🐟가자미무조림

👩‍🍳저녁은 오늘 폭풍 요리한 반찬 🐟가자미무조림

 

아이는 친구랑 약속있데요.

저는 저를 위한 메뉴로 한끼 합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덕분에⛄️ 요리타임으로 오전시간 보냈어요.

 

가자미무조림 가자미 하얀살과 무 맛있게 잘 조려졌어요.

가자미 4마리 넣고 무 많이 넣어서 세번은 먹겠어요.

 

두부조림도 두쪽 양파랑 같이 담아 양파올려 먹어요.

부드러워 먹기 좋아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저녁은 오늘 폭풍 요리한 반찬 🐟가자미무조림👩‍🍳저녁은 오늘 폭풍 요리한 반찬 🐟가자미무조림👩‍🍳저녁은 오늘 폭풍 요리한 반찬 🐟가자미무조림

0
0
댓글15
  • 파인더홀
    가자미 조림 맛있겠어용
    건강한 한끼입니다.
  • Dub
    무 많이 넣어주면
    더 맛있겠어요ㅠ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무가 조려져서 양도 많아지고 맛도 좋아요
    식사 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가자미 무요리 맛있었겠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하루 건강하게 지내세요
  • 산들바다
    너무 맛있겠어요~ 생선 조림에 있는 무가 너무너무 맛있는데... 생선조림 해본적이 없어서 ㅠㅠ 군침만 흘리고 갑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무가 맛있어 지지요?
    겨울에 무 많이 먹네요
  • 수수깡7
    가자미 맛나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맛있게 됐네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빛나는날
    가자미 무조림맛있겠어요! 
    요리를 잘 하시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가자미 무 조림하면 무도 맛있어요
    하루 잘 보내세요
  • 아이고다리야
    오늘같은 추운 저녁 ..
    이런 집밥 축복입니다 !!!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냉장고 잘 채워놨어요
    식사 잘 하시구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웅 역시 요리고수..!!
    한수 배우고가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식사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