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가자미 조림 만들어요👩‍🍳

🐳가자미 조림 만들어요👩‍🍳

 

조리는 중이에요

무 가득 깔고 양념 진하게 했어요.

냄세에 설레입니다.

두부조림도 해요.

 

🐳가자미 조림 만들어요👩‍🍳🐳가자미 조림 만들어요👩‍🍳

1
0
댓글20
  • Dub
    가자미 조림이랑
    밥이랑 먹고싶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맛있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앙이양이
    생선 요리 하기가 정말 쉽지 않던데
    가자미조림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네요 ^^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생선 조림이 쉽지않아요
    눈이 많이온 덕입니다
  • 핑크핑크퐁퐁
    가자기 조림도 맛있죠
    맛있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고등어도 가자미도 조리면 맛있어요
    야채도 같이 먹구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갓지은 밥에 먹음 
    밥 두공기는 뚝딱할꺼 같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바로 조리한 음식은 다 맛있어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왕 솜씨 좋으시네요
    부러워용 ㅠㅠ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고구마도 찌고 열심히 만들었네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아이고다리야
    설레이실만 하네요
    덩달아 저도 그러네요 ㅜ___ㅜ
    레몬그린
    작성자
    음식 조리할때 냄새도 좋잖아요
    집이란 이런 느낌이요
  • 김포비
    ㄱㅏ자미 조림 맛나겠어요~
    아침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냉동 가자미 쟁인거 4마리 출동했어요
    감사합니다
  • 수수깡7
    음식점 같아요
    잘 요리 하셨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한번에 몇가지 만들고 정리했어요
    먹거리가 있어야죠
  • 과일빙수
    가자미 조림도 정말 맛있어 보여요
    맛난 식사하세요 ㅎ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눈이 펑펑 내려서 요리타임을 가졌어요
    수고하세요
  • 나는민천사
    너무 맛있겠어요
    행복한 식사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가자미 졸이는 향이 좋아요
    무도 맛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