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청국장

청국장에 신김치넣어

끓여보았는데

그냥 저냥 먹을만하네요

두부감더맛있네요ㅎ청국장

 

0
0
댓글12
  • 소나무1234
    밥에 쓱쓱 비벼 먹음 최고죠.
    저도 주말에 청국장 갑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쓱쓱 말씀대로
    비벼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청국장 끓이셨군요
    맛나게 드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맛나겨 먹으려고했는데
    조금맛있었어오ㅡ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구수하고 맛날거 같아요
    불금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구수하고 
    조금맛있었어유ㅡ
  • 레몬그린
    김치 넣어서 끓이셨네요
    저는 안짜게 야채 듬뿍 넣어서 끓였어요 ㅎㅎ
    코로세움
    작성자
    야채를 더 넣어야겄어요
  • 수수깡7
    맛나게 보여요
    청국장 좋지요
    코로세움
    작성자
    감사합니다 
    노력더핫니디ㅡ
  • 프로필 이미지
    녹차
    청국장은 이 날씨에 딱이죠 
    맛나게 드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잘끓이면좋을텐데
    아직은부족해요